[뉴스] '디지몬 소울체이서', 스테이지 보상 추가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이명규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및 보상 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스테이지 별로 클리어 미션과 보상이 추가됐으며, 스테이지 패널 하단 UI와 정보 UI 등을 도입, 보다 원활한 전투가 가능해졌다.

시련 던전은 ‘사(산티라몬)’가 종료되고, 4일부터 새로운 시련 던전 ‘오(인다라몬)’이 시작됐다.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태미너를 소모하는 던전을 클리어하면 소비한 스태미너만큼 이벤트 코인인 ‘복조리’가 지급되며, 획득한 개수에 따라 랭킹을 산출, 별도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복조리’는 100개를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로 교환이 가능하며, 복주머니는 디지코인, 스태미너, 디지루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디지코어 소환권, 스타코어, 주인공 디지몬 소환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설 패키지가 추가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전투에 대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을 새롭게 추가하고 보상 기능을 적용했다”며 “설 연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패키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