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사위의 신', 발렌타인데이 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오는 19일까지 게임을 5판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골드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 블랙 초콜릿 중 한 가지가 담긴 ‘초콜릿 상자’를 지급한다.

골드 초콜릿과 화이트 초콜릿, 블랙 초콜릿은 각각 ‘보석(게임캐쉬)’ 100개, ‘10만 골드(게임머니)’, ‘5만 골드(게임머니)’로 교환 가능하며, 종류 및 수량에 따라 신규 스킬카드 3종과 인기 홀로그램 스킬카드 패키지, ‘해적 몽키 주사위 조각’, 5성 캐릭터 ‘앤서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한층 다이나믹한 승부를 만들어줄 신규 스킬카드 3종을 출시했다. 선택한 상대 캐릭터가 최대 3턴 간 도시를 인수할 수 없도록 하는 ‘마취탄 발사’와 현재 위치한 도시의 통행료를 3턴간 800% 증가시키는 ‘해적왕의 등장’, 선택한 도시를 3턴 뒤에 내 도시로 만들 수 있는 ‘새로운거점설정’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스킬카드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도 금색 보물상자에서 황금 보물지도가 등장할 확률을 3배로 높이고, VIP 주사위 조각 뽑기 비용을 50% 할인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