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원더5 마스터즈,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의 한태성 캐릭터 추가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인기 네이버웹툰 ‘프리드로우’의 ‘한태성’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한태성’ 캐릭터는 웹툰 내 설정을 그대로 살려,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암살자이다. 한태성 캐릭터는 적 전체에게 물리피해를 주고 명중률 감소 효과, 화상 효과를 입히는 ‘노예계약’을 비롯해 아군 전체의 물리공격력을 올려주고 자신의 회피율을 상승시키는 ‘이판사판’, 체력이 30% 이하로 하락하면 체력을 회복하고 잠시 동안 물리 공격력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불사신 한태성’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새롭게 추가된 ‘한태성’ 캐릭터는 점술가 저택에서 뽑기를 통해 획득하거나, 오는 3월 17일까지 오픈되는 ‘프리드로우’ 콜라보레이션 상점에서 ‘조각’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나누시아’, ‘위즈마리’, ‘후’, ‘엔트’, ‘루엔’ 등 5종의 사제 캐릭터에 대한 개편 및 R등급 추가 작업이 이뤄졌다.

이번 개편 작업을 통해 각 캐릭터는 ‘힐’은 물론 ‘부활’, ‘공격력 상승’ 등 기존 스킬들이 보다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됐으며, R등급 스킬이 추가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쓰임새를 갖게 됐다.

특히, ‘나누시아’ 캐릭터는 아군 전체의 모든 공격력을 상승시키고, 자신은 상태 이상에 면역이 되는 등 보다 강력한 모습으로 개편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훈 팀장은 “인기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력있는 캐릭터 ‘한태성’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이후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