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S4용 '큐라레: 마법도서관' 홍콩 C3 참가...시연 가질 예정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의 PS4 버전(이하 큐라레 PS4)이 홍콩 C3에 참가한다.

홍콩 C3는 캐릭터, 문화, 콘테츠 등 마니아들을 위한 문화를 다루는 종합 서브 컬처(Sub Culture) 행사로, 국내 지스타에 육박하는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등 아시아를 대표하는 행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올해에는 오늘(19일)부터 오는 21일(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며, 큐라레 PS4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부스 내 전용 시연대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행사 기간 동안 시연존에서의 게임 플레이,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비롯해
글로벌 팬 8만 여명을 보유한 유명 코스프레 모델 ‘사이다(SAIDA)’의 ‘미우’ 코스튬 플레이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개발을 총괄한 김용하 PD는 “큐라레 PS4는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카드 수집형 RPG라는 장르적 특성에 맞춰 일반 게임 행사가 아닌 서브 컬처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고 호흡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최초로 '큐라레: 마법도서관'을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으로 홍콩, 상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 6개국에 출시했으며, 화려한 일러스트와 독창적인 게임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큐라레 PS4 버전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영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