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전쟁의 기운! '큐라레: 마법도서관', 강철전쟁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이명규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강철전쟁’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강철대륙’ 시즌의 후속편으로, 강철대륙에 새로운 전화(戰火)가 불어오게 되고, 그 배후에 가려진 음모가 드러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강철대륙의 유쾌한 쌍둥이 ‘트윈 머스탱’, 잊혀진 노장 ‘네모 선장’과 그의 잠수함 ‘노틸러스’, 사라진 제국의 전사 ‘포템킨’ 등 큐라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강철대륙의 고 퀄리티 마도서 20여 종을 신규 추가했다.

이외에도, 신규 QR 마도서 ‘스펙터 건쉽’을 추가했다. ‘스펙터 건쉽’은 공격 스킬을 기반으로, 고유 유니크 스킬 ‘죽음의 천사’를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말일(3월 31일, 목)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SR+ 6성 등급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는 손상서를 지급하며, 특별한 도전과제 보상으로 금서를 10회 퇴치하면 5% 마일리지 포션을 매일 1개씩 지급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