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 오브 하이스쿨', 바티칸팀 및 일본팀 신규 캐릭터 6종 추가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6종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29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신규 캐릭터는 바티칸팀 요한, 마리아, 바오로 및 일본팀 쿠사나기 쿄이치, 나기사 미도리, 오야마 스기하라 6종으로 세계대회를 무대로 더욱 강력해진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바티칸팀 캐릭터 3종은 다음달 6일(일)까지, 일본팀 캐릭터 3종은 다음달 3일(목)부터 9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삼일절을 맞이해 삼일절 당일에 안드로이드 및 iOS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먼저 공식 카페를 통해 태극기 ‘건곤감리’의 위치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내에서는 삼일절 접속 보상 및 일정 시간대별로 캐릭터 경험치와 골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오는 3월 1일(화)까지 소비한 누적 스테미나양에 따라 4~5성 캐릭터 뽑기권 및 최대 영혼석 100개를 제공하는 스테미나 소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매일 8시간마다 스테미나 100개가 추가 지급되어 풍성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기대를 모았던 바티칸팀과 일본팀 신규 캐릭터 6종이 공개됐다”라며,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를 통해 짜릿한 수집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