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틀코믹스에 '거신전기' 웹툰 연재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 출시에 앞서 게임 웹툰 ‘배틀코믹스’에 주요 내용을 연재한다.

이번 웹툰에는 배틀코믹스의 인기 작가 ‘둥지지기’, ‘서린비’ 등 두 명이 참여했으며, 오늘부터 13일(일)까지 사흘간 총 3회 연재된다.

‘둥지지기’는 '거신전기'의 시스템과 플레이 방법을 튜토리얼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는 게임 소개 웹툰을 2회 연재한다. ‘서린비’는 게임의 두 주인공 ‘벨라’와 ‘비에타’가 거신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작가 특유의 개그 코드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할 예정으로, 두 작품 모두 ‘연재 웹툰’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개인 링크를 발급받아 주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해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가 참여하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3월 공식 출시 전까지 모든 거신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게임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니티5 엔진으로 제작해 영상에 필적하는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매력적인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을 활용하는 등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전투와 시스템을 앞세워, 올 상반기 모바일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일러스트, 영상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