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3월 22일! 모바일로 돌아온 '코어마스터즈 RPG' 정식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8개 |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금일(17일), ‘코어마스터즈 RPG’의 정식서비스 일정을 3월 22일로 최종 확정했다.

‘코어마스터즈RPG’의 사전예약이벤트는 오는 3월 21일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사전예약이 종료되는 다음날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하는 일정이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은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 클라우디나(3성), 게임 캐시 500페리, 100,000골드, 레어장비 랜덤권 등 인게임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21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서도 게임 캐시 200페리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RPG’는 ‘코어마스터즈’의 재미 요소는 계승하면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액션 RPG로 풀어낸 모바일게임이다. 유저들은 3명의 마스터를 하나의 팀으로 만들어, AOS부터 공성, 디펜스, 미니게임, 레이드까지, 다양한 RPG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한국뿐 아니라 일본의 유명 성우 더빙으로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코어마스터즈 RPG의 사전예약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주시어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코어마스터즈 RPG에 보여주신 높은 관심에 보답하는 것은 매력적인 게임을 선보이는 것”이라며 “우리 역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22일 정식서비스 전까지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코어마스터즈 RPG’의 사전예약은 3월 21일까지 진행되고, 사전예약과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