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계급과 펜토니움 경기장 추가 예정, 블레스 4월 업데이트 소식 공개

게임뉴스 | 이상원 기자 | 댓글: 16개 |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에 4월 중에 업데이트될 콘텐츠와 함께 투기장 랭킹이 공개됐다.

먼저, 파탈라 폐허와 검은 탑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낮은 확률로 "봉인된 유물 상자"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봉인된 유물 상자는 다른 이용자와 거래할 수 있으며 제작/의뢰로 만들 수 있는 '열쇠'와 결합하면 던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도 있다.

이전에 한번 언급된 바 있는 "잠재력 추출"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잠재력이 개방된 무기/방어구/방패/장신구는 잠재력을 추출할 수 있으며, 추출한 아이템은 사라지면서 "시니스"와 "골드"로 환원된다.

시니스는 잠재력 추출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획득한 시니스는 소지품 창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장비 개조 - 속성 변경에 필요한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계급과 PvP로 만들 수 있는 상위 제작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하이란에는 "상급기사"와 "정예기사"가, 우니온에는 "고급장교"와 "참모장교"가 추가돼서 각각 광명 훈장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한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총 11종의 정예 몬스터와 일대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펜토니움 경기장"의 소식도 공개됐다. 하이란은 히에라콘(마상시합장)에서, 우니온은 스페치아(유흥 지구)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총 11개의 라운드에서 각각 1마리씩 소환되는 몬스터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만약 펜토니움 경기장에서 모든 라운드를 정해진 시간 내에 돌파하면 12번째 히든 보스가 등장한다. 또한, 6/11/12번째 라운드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니그라투리스와 우르투스 광산 정예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개인 창고와 펜토니움 경기장, 잠재력 추출 기능은 4월 중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에 "케르타논 투기장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됐다. 서버별, 클래스별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순위는 승리 수를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갱신된다.

☞ 블레스 공식 홈페이지의 투기장 랭킹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