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작은 영토를 위한 복지 혜택? 최소 통치점수 1,000점씩 받는다!

게임뉴스 | 이상원 기자 | 댓글: 6개 |




5월 24일 블레스에서 바젤 협곡과 영토를 보유한 길드의 보상이 증가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우선, 바젤 협곡에 출현하는 주요 몬스터의 보상과 아이템 드랍 확률이 변경됐다. 앞으로는 주요 몬스터들이 협곡 내의 특정 구역을 기준으로 무작위 위치에서 소환되며, '방랑살인귀 시킬리'와 '홉고블린의 친구 삭'은 개체 수가 증가했다. 이와 함께 일반 몬스터의 인식 범위가 축소되었는데 이는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한 결과로 보인다.

바젤 협곡에서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을 수 있는 '바젤 협곡 무공 증서'로 '바젤 협곡 공로상'을 제작할 수 있게 된 것도 눈에 띈다. 바젤 협곡 공로상을 사용하면 등급에 따라서 일정 확률로 최상위 티어 방어구나 희귀 음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퀘스트 보상이나 몬스터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바젤 협곡 무공 증서


바젤 협곡의 콘텐츠 강화와 함께 영토를 보유한 길드의 혜택도 증가했다. 통치 계약이나 수도 쟁탈전을 통해서 자신들의 영토를 보유한 길드에 최소 1,000점의 통치 점수가 매일 부여되며, 최대 통치 점수도 소폭 상향돼서 유저들의 활동이 적은 영지에서도 최소한의 통지 점수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수도 쟁탈전에서 승리하면 통치 점수 20,000점을 한 번에 얻을 수 있는데다가 통치 점수로 구매할 수 있는 '영광의' 아이템이 상향되고, 최대 잠재력 단계도 '연마'에서 '돌파'로 변경됐다.

마지막으로 수호경과 집정관만 이용할 수 있는 통치 점수 상인을 통해 '영예의 무기/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어 수도 쟁탈전의 경쟁력이 한결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의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수호경과 집정관만 살 수 있는 영예의 액세서리가 추가!


◆ 5월 24일 블레스 업데이트 내용

[컨텐츠 변경]

1. 바젤 협곡
- 바젤 협곡에서 획득할 수 있는 “바젤 협곡 무공 증서”로 “바젤 협곡 공로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바젤 협곡 공로상은 등급에 따라 일정 확률로 최상위 티어 방어구, 순간 이동 주문서, 성수, 희귀 음식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바젤 협곡 무공 증서는 바젤 협곡 퀘스트 보상 또는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바젤 협곡에서 수행 가능한 퀘스트와 보상이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이 수행하였던 퀘스트는 더 이상 진행할 수 없으며, 퀘스트 진행상태에 따라 보상을 받거나 포기를 할 수 있습니다.
(바젤협곡 변경에 따른 사전안내)




- 바젤 협곡 내에서 명예점수를 2배 획득할 수 있는 효과인 ‘샘솟는 투지’ 지속효과가 상시 적용되었습니다.
- 바젤 협곡 내 주요 몬스터의 보상과 확률이 변경 되었습니다.




- 바젤 협곡 내 주요 몬스터의 생성 위치가 변경되거나 추가 배치 되었습니다.
>거미 여왕 아카시스 / 거대해진 망령 덩어리 / 피에 물든 우르수타 보스가 바젤 협곡 내 특정 구역에서 랜덤하게 소환 됩니다.
>방랑살인귀 시킬리 / 홉고블린의 친구 삭의 개체수가 증가하고 바젤 협곡 내 특정 구역에서 소환 됩니다.
- 보스 몬스터 사냥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명예점수를 일반 몬스터와 우니온/하이란 진영기 사냥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몬스터의 인식범위가 축소 되었습니다.
- 바젤 협곡 내 각 진영의 거점에 3곳 추가 되었으며, 하이란 진영기 또는 우니온 진영기가 생성됩니다.
>상대 진영기를 파괴할 경우 아군 진영기가 생성되며 바젤 협곡내의 모든 같은 진영 캐릭터에 ‘협곡 점령자’지속효과가 제공됩니다.
>아군 진영기가 파괴당할 경우 바젤 협곡내의 모든 같은 진영 캐릭터에 적용되던 ‘협곡 점령자’ 지속효과가 사라집니다.
>‘협곡 점령자’ 지속효과를 적용 받는 캐릭터는 이동 속도가 7% 증가하며 상대 진영 캐릭터를 사망에 이르게 할 때 명예점수를 50% 추가로 획득합니다.
>진영기가 파괴되는 경우 20분 후에 새로 생성됩니다.
- 바젤 협곡 내 부활 위치가 진영 별로 2곳 추가 되었습니다.
- 바젤 협곡 내의 텔레포트 거점의 위치가 변경 되었으며 상호작용에 소요되는 시간이 3초에서 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 텔레포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던 조건 퀘스트가 여왕의 부름 스토리 퀘스트 완료 시로 변경되었습니다.

2. 수도쟁탈전과 통치계약
- 통치계약, 수도쟁탈전을 통해 진영이나 지역을 점유하는 길드에게 최소한의 통치점수가 매일 주어집니다.
- 통치계약을 통해 매일 얻을 수 있는 최대값이 상향되었으며, 2개 이상 점유한 길드는 영지 별로 통치점수를 정산 받을 수 있습니다.




- 수도쟁탈전에 승리한 길드에게 1회 보너스 통치점수가 주어집니다.




- 통치 점수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영광의~ 무기/방어구’ 아이템의 일부 능력치가 상향되었으며,
최대 잠재력단계도 ‘연마’에서 ‘돌파’로 상향되었습니다.
- 수호경/ 집정관만 이용할 수 있는 통치점수 상인이 추가 되었으며 ‘영예의~ 무기/액세서리’ 아이템이 추가 되었습니다.





[버그수정]

1. ‘전진 거점 확보’ 퀘스트 아이템인 ‘성스러운 가지’ 아이템을 파괴 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2. 환경설정>키설정>전투 메뉴에서 ‘대상의 대상 선택 단축키’ 기능이 개발되지 않았는데 노출되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3. ‘길들인 회색 무장 곰’ 탈것의 보유 기술이 ‘등반(약) 3’이 ‘등반 3(약)’ 으로 잘못 표시 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예정사항]

1. 루메나 상점에 판매되고 있는 오스터/아퀼로 탈 것은 더 이상 판매하지 않습니다.
2. 루메나 상점에 오르디아 탈것을 판매 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