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원하는 만큼 길들이자! 블레스 조련용 던전과 신규 의상 추가돼

게임뉴스 | 이상원 기자 | 댓글: 8개 |
5월 31일 블레스에서 몬스터 조련 전용 던전과 신규 의상이 포함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에 추가된 던전인 '다탄다'는 기존의 '다캔다' 던전과 유사한 모습으로, 32레벨 엘리트 몬스터인 '똑똑한 비갈라', '힘세고 강한 용비늘소', '근육덩이 기그'를 만날 수 있다.

던전에 입장해서 NPC 타르레와 대화하면 2분 30초 동안 원하는 만큼 몬스터를 길들일 수 있으므로 조련 주문서를 넉넉하게 챙겨가는 것이 좋다.









이 외에도 바젤 협곡의 명예 점수 획득량이 감소하고 케르타논 투기장에서 승리할 때 오르는 공적 점수가 70점으로 증가했다. 이는 최근 바젤 협곡 업데이트가 이어지면서 상대적으로 혜택이 감소했다고 느낄 수 있는 투기장 유저에 대한 보상책으로 보인다.

한편, 음력 5월 5일(6월 9일) '단오'를 맞아 신규 코스튬인 '신묘한 단오맞이 전통 의상'이 추가됐다. 검은색 계통에 붉은색 꽃무니와 리본 등으로 포인트가 가미된 이번 의상은 전통복과 전통모로 구성되어 있는데, 세트를 모두 착용하면 수영 속도와 평화 상태의 이동 속도/도약 높이/등판 각도가 증가한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5월 31일 블레스 업데이트 안내

[컨텐츠 추가]
1. 특수한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다탄다` 던전이 추가 되었습니다. [다탄다 던전 가이드 바로 가기]
- 입장 레벨 : 레벨 제한 없음.
- 입장 방법 : 블레스 월드 내 30레벨 이상 필드에 랜덤한 확률로 `레레 형제 목장 이정표`가 생성되며, 클릭하여 인스턴스 던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조련 방법 : 던전 내 `타르레` 시간 관리사와 대화를 하면 조련이 가능한 몬스터가 소환되며, 제한시간(2분30초) 내 몬스터를 조련할 수 있습니다.
- 몬스터의 특징 : 32레벨 Elite 몬스터로 기괴한 모습을 띄고 있으며, 조련에 성공할 경우 랜덤하게 특정 능력치가 좋은 탈 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변경]
1. 바젤 협곡 내 일반 몬스터의 명예점수 획득량이 약 50% 감소 하였습니다.
2. 바젤 협곡 내 일반 몬스터와의 전추 시 몬스터가 캐릭터를 추적하는 거리가 감소하였습니다.
3. 케르타논 추기장 승리 시 반영되는 공적 점수가 42점에서 70점으로 상향되었습니다.
4. 카스트라 공방전 승리 조건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최대 명예점수가 상향되었습니다.





5. 카스트라 공방전에서 명예점수 정산 시 개인점수가 차지하는 비중이 상향되었고, 진영점수가 차지하는 비중은 하향되었습니다.
6. 카스트라 공방전 입장 시 진영 비와 무관하게 입장 가능한 인원 수가 하향 조정되어, 진영 불균형비를 개선하였습니다.
7. 케르타논 투기장 참가 수락 시 `참가자 확인 및 대기창`의 참가 인원 표시가 왼쪽부터 순서대로 업데이트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8. 루메나 상점에서 판매하던 `오스터, `아퀼로` 탈 것은 판매가 종료되었으며, `황금물결 오르디아` 탈 것이 추가 되었습니다.
9. 루메나 상점에서 판매하던 `장미 축제 무기 꾸러미`는 판매가 종료되었으며, `신묘한 단오맞이 의상 꾸러미`가 추가 되었습니다.


[다음 업데이트 예정 사항]
1. 같은 진영 캐릭터와 결투를 진행할 수 있는 1:1 깃발전 컨텐츠가 업데이트 됩니다.
- 5월 중 선보이려 하였으나, 최종 컨텐츠 점검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확인되어 한 주 미뤄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