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규모 패치 예정?!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3.0업데이트 예고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차기 업데이트는 2.12가 아닌 3.0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직 명확하게 정보가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버전이 크게 상승하는 만큼 대규모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3.0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퍼즐 이미지와 함께 공개되었다. 퍼즐을 맞춰보면 총 두 대의 전차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중 큰 전차 이미지의 경우 포탑 길이나 포방패, 기총탑, 배연기관 등을 볼 때 미국의 10티어 중형전차인 'M48A1 Patton'일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또한, 작은 전차 이미지의 경우 특유의 각진 외형으로 볼 때 독일의 10티어 중전차인 'E 100'임을 확인할 수 있다.

다만 두 전차 모두 게임 내에 존재하는 상태라 3.0업데이트로 신규 연구 트리가 추가될 가능성은 불투명한 상태다.

이외 눈여겨볼 만한 것은 점령 깃발의 개수다. 현재까지 구현된 모드는 점령지가 한 개인 조우전뿐이었으나, 퍼즐 이미지 내에서는 점령지가 세 개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점령지끼리의 거리를 볼 때 월드 오브 탱크에 구현되어 있는 단순한 일반전보다는 월드 오브 워쉽에 구현되어있는 '기지 점령전'이 등장할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의 기지 점령전은 특정 기지를 점령하면 시간에 따라 점수가 오르며, 특정 점수에 도달하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다. 다만,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구현될지는 미지수다.

3.0업데이트가 적용될 일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로, 최초 공개된 퍼즐 및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개된 퍼즐을 맞추면 'M48A1 Patton', 'E 100'과 함께 점령지가 세 개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