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악마 때려잡으면 700레벨 아이템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군단 침공

게임뉴스 | 송원기 기자 | 댓글: 120개 |
8월 11일 이른 새벽, 군단의 본격적인 아제로스 침공이 시작되었다. 이제 지도를 켜면 칼림도어와 동부왕국 곳곳에 군단이 침공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군단이 침공하고 있는 지역에는 지옥불과 같은 초록색의 소용돌이가 표시되며, 그 지역으로 이동하면 4단계로 구성된 침공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첫 주에는 4시간마다 이벤트가 열리며, 다음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까지 두 군데의 침공 지역이 유지된다. 일주일이 지날 때마다 이벤트 간격은 줄어들고, 침공 지역은 늘어난다. 이벤트는 확장팩 '군단'이 출시되기 전까지 계속 참여할 수 있고, 보상도 참여할 때마다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지역에 도착하면 1단계부터 시작하게 되며, 비슷한 시기에 도착한 인원들과 함께하게 된다.

해당 지역의 지도를 켜면 윗쪽에 '침공 중'이라는 글자가 적혀있고, 도착하여 하늘을 보면 지옥 마력이 흐르는 듯한 먹구름에 뒤덮여 어두워진 것을 볼 수 있다. 지도에 표시된 주요 거점 위에는 거대한 군단의 전함이 떠있는데, 가까이 다가가면 튕겨 나가며 최대 생명력 약 50%의 피해를 입게 된다.



▲ 언덕마루 구릉지에 침공한 군단,
언덕마루의 이벤트는 종료까지 3시간 58분 남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침공 지역에서 볼 수 있는 거대한 군단의 전함


침공 지역에 입장하면 자동으로 4단계 시나리오로 구성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1단계는 주요 거점에 있는 악마를 처치하는 것으로, 자신이나 아군 NPC가 악마를 처치할 때마다 시나리오에 떠있는 퍼센트바가 채워지게 된다. 퍼센트바를 모두 채우면 2단계로 넘어가게 된다.

2단계는 침공해오는 악마 부관과 사령관을 처치하는 것이다. 2단계를 완료하면 '작은 군단 상자'를 얻게 되는데, 이것을 개봉하면 군단 침공 이벤트 아이템인 '황천의 파편' 5개와 700레벨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 악마 사령관을 처치하면 3단계로 넘어간다



▲ 작은 군단 상자를 열고 획득한 황천의 파편과 장비 아이템


3단계는 군단이 침공한 지역 전역에서 소환되는 병력을 격퇴하는 것이다. 지도를 켜보면 다수의 군단 병력이 주요 거점 이외의 지역에서 소환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1단계와 마찬가지로 군단 병력을 잡아 퍼센트바를 채우면 되지만, 1단계에 비해 훨씬 많은 수의 적을 잡아야 한다.

군단 침공 지역 중 몇몇 지역에서는 '공성 전차'와 '수리검 투석기'를 볼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하면 더 빠르게 병력 처치를 할 수 있어 유용하다. 퍼센트바를 모두 채우면 황천의 파편 10개를 얻으며 4단계로 넘어가게 된다.



▲ 침공 3단계가 시작된 타나리스의 지도, 악마가 전역에 분포된 것을 볼 수 있다.



▲ 타나리스를 포함한 몇몇 지역에서는 공성 전차와 수리검 투석기를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 4단계는 주요 거점에 등장한 악마 군주를 처치하는 것이다. 주요 거점으로 돌아가면 거대한 몸집의 악마 군주를 볼 수 있고, 이를 처치하면 해당 지역의 침공 이벤트가 완료된다.

보상으로 '큰 군단 상자'를 얻게 되는데, 이것을 개봉하면 황천의 파편 10개, 700레벨을 가진 장비를 얻을 수 있고, 일정 확률로 응결된 지옥 마력과 펫 '새끼 지옥 박쥐'도 얻을 수 있다.



▲ 거대한 크기의 악마 군주를 처치하면 이벤트가 모두 완료된다



▲ 큰 군단 상자에서 나오는 응결된 지옥 마력, 군단 침공으로 얻은 무기를 강화시킬 수 있다


아제로스 침공 이벤트에서 얻은 황천의 파편은 오그리마 골목길 위쪽(호드)과 스톰윈드 마법사 지구 서쪽(얼라이언스)에 있는 NPC 사로잡힌 고룡혓바닥에게 애완동물과 장비 아이템, 형상 변환 아이템 등을 구입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단 사로잡힌 고룡혓바닥은 '부서진 해안 전투' 시나리오를 모두 완료하여 악마사냥꾼 진영인 일리다리와 조우해야만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