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이 전장은 캡틴 아메리카가 캐리한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25일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3개 |



마블과 스마일게이트가 합작한 신작 AOS 게임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가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며 25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검은색 배경으로 마블 특유의 붉고 강렬한 로고가 중앙에 위치한 티저 페이지 하단에는 25일 오전 11시를 앞두고 카운트다운이 진행 중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카운트다운이 종료되는 시점에서 게임 정보를 공개하며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아울러 티저 페이지에는 다양한 정보가 숨겨져 있는데, '5 vs 5', '18명의 영웅', '박빙의 승부', '점령의 짜릿함', '한타의 쾌감', '무빙과 컨트롤' 등 6개의 메시지를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유추할 수 있다. 이 중 영웅들의 경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는데 마블의 인기 히어로인 아이언 맨에서부터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헐크 등 다양한 영웅들이 참전하는 걸 알 수 있다.

한편, 올 초 필리핀에서 진행한 알파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 게임은 카툰렌더링 그래픽에 '리그 오브 레전드'보다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유사한 성장, 거점 점령 시스템을 차용한 것으로 추측된다.

지난 2012년 마블과 IP 제휴를 통해 'PK Project'라는 이름으로 개발 소식을 밝힌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이후 수년간 소식이 없다가 마침내 4년 만에 유저들 앞에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25일 오전 11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출처 : jazz rye 유튜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