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버워치 배틀 team KongDoo Panthera vs LW Blue, 승자는?

게임뉴스 | 이시훈 기자 | 댓글: 10개 |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6회차 경기가 10월 4일 (화) 오후 6시 나이스게임TV에서 생중계 된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6회차 경기에서는 team KongDoo Panthera와 LW Blue가 새롭게 1승에 도전한다. team KongDoo Panthera는 현재 랭킹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Rascal과 EVERMORE가 속해있지만, 오프라인 대회에서 실력을 보여준 경험이 적어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팀이다. 반면, LW Blue는 국내 상위권 팀인 LW Red의 형제 팀으로, 2015 스베누 롤챔스 서머에서 삼성 갤럭시 팀 서포터로 활약했던 'Luna' 장경호가 속해 있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양 팀은 OGN의 '인텔 오버워치 APEX' 16강에 나란히 진출 하였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을 통해 사전 맞대결을 펼치는 만큼 오버워치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대회 생방송 중에는 나이스게임TV의 네이버 포스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회 방송마다 게이밍용 144Hz 모니터, 메인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이번 6회차에는 'ROCCAT KONE PURE 에즈윈 마우스'가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다나와 홈페이지에서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시즌 파이널 매치에 초청할 팀 투표를 진행 중이다. 상금 200만원의 시즌 파이널 매치에서 보고 싶은 팀을 다나와 홈페이지에서 투표 할 수 있다.

3선승제로 펼쳐지는 대결을 통해, 승리 팀은 상금 100만원과 함께 7회차 방송의 도전 팀을 기다리게 된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은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 진행되며, 모든 경기는 네이버, 아프리카TV, 다음, 아주부 등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