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8회차, Tu Up의 2연승 도전!

게임뉴스 | 이시훈 기자 | 댓글: 1개 |



나이스게임TV와 다나와가 함께하는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8회차 경기가 10월 11일 (화) 오후 3시 나이스게임TV에서 생중계된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7회차에서 승리를 거두었던 Team Uniqueness Up(이하 'Tu Up) 이 도전자를 기다리는 가운데, 경기 출전예정이었던 LW RED가 팀 내부 사정으로 인해 출전을 포기하여 Team GH2가 Tu Up의 2연승을 막기 위해 도전한다.

Tu Up은 7회차 경기에서 'AXI' 김영우의 맥크리와 '뉴타' 이은한이 리퍼로 활약했으며, 윈스턴-디바 등 다양한 조합으로 맵을 장악하는 모습을 보여줘 팬들에게 팀 이름을 각인시켰다. Team GH2는 '파라-메르시'를 잘 다루는 것으로 유명한 신생 팀이다. 'HOT6 오버워치 APEX 챌린저스'에 출전한 양 팀이 이번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을 통해서 어떤 패기있는 플레이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의 8회차 경기는 오후 3시에 방송된다. 대결은 3선승제로 펼쳐지며, 승리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대회 생방송 중에는 나이스게임TV의 네이버 포스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회 방송마다 게이밍용 144Hz 모니터, 메인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이번 8회차에는 'ABKO HACKER A550 프로페셔널 게이밍 마우스'가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은 네이버, 아프리카TV, 다음, 아주부 등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오버워치 배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