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투신과의 첫 대결! 3.2 업데이트 미리보기 - 신규 토벌전(1)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댓글: 7개 |





■ 던전 기본 정보

* 던전 명: 마신 세피로트 토벌전
* 선행 퀘스트: 빛과 어둠의 경계', '고대의 신' 퀘스트 완료
* 퀘스트 수주: 돌의 집 '우누칼하이'(6, 5) 어두운 잠결에서 깨어나는 시간
* 입장 인원: 8인
* 제한 시간: 60분
* 아이템 레벨: 평균 190레벨 이상(일반), 205레벨 이상(극)
* 주요 아이템: 220레벨 무기, 세피로트 카드(4성), Warring Lanner Whistle(탈 것)



"봉인된 삼투신의 첫 번째 기둥이 깨어나다!"

3.2 업데이트가 3주도 남지 않았습니다. 지난 레터라이브에서 이번 패치에서 등장하는 신규 콘텐츠가 소개되어 많은 모험가들이 글로벌 서버의 정보를 찾아보면서 준비를 하고 있죠.

12월 6일에 진행되는 패치 '운명의 톱니바퀴'에서는 신규 토벌전과 레이드 그리고 시스템 개선 등의 다양한 변화가 나타납니다. 인벤에서는 업데이트가 되기 전에 추가되는 콘텐츠에 대해 모험가들과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콘텐츠는 신규 토벌전인 '세피로트 토벌전'입니다. 마대륙 아지스 라에 봉인에서 깬 삼투신 중 하나인 세피로트는 강력한 마력으로 대지의 파동을 일으켜 공격하는 마신입니다. 파티원 전체에게 큰 피해를 주는 기술이 다양한 만큼, HP 관리에 집중할 필요가 있죠.

해당 토벌전의 특징은 일반적인 토벌전과 다르게 시전 바가 보이지 않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세피로트의 기술 순서를 잘 파악하고 동작을 보면서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죠. 또한, 자신이 이동해야 할 위치를 수시로 확인하면서 대처해야 안전하게 공략할 수 있는 토벌전입니다.

세피로트 토벌전은 크게 일반 상태인 1단계와 거대화 상태인 2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단계에서 하수인이 연속으로 소환되는데, 화력을 집중하여 해당 하수인을 빠르게 제거해야 2단계로 넘어가게 되죠. 2단계에서는 거대하게 변신한 세피로트의 기술에 맞춰 알맞은 위치로 이동해야 하는데, 파티원들의 호흡이 중요한 구간이므로 미리 위치를 지정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타이탄 토벌전 개발팀이 선보이는 마신 세피로트 토벌전은 그동안 모험가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멋진 연출 장면과 독특한 공략 방식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평공] 마신 세피로트 토벌전 공략 동영상


▲ [라키아] 극 마신 세피로트 토벌전 공략 동영상




▲ 거대하게 변신한 세피로트의 모습




▲ [로드스톤] 평시 모드: Points of the Sephirot




▲ [로드스톤] 전투 모드: Points of the Sephirot




▲ [로드스톤] 전투 모드: Blade of the Sephirot




▲ [로드스톤] 전투 모드: Edge of the Sephirot




▲ [로드스톤] 토벌전 전용 탈 것: Warring Lanne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