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한국 서버는 난이도 조정없이 출시한다! 3.2 미리보기 - 신규 레이드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댓글: 15개 |





■ 던전 기본 정보

* 던전 명: 기공성 알렉산더: 율동편
* 선행 퀘스트: '그녀의 보물' 퀘스트 완료
* 퀘스트 수주: 저지 드라바니아 '라운드록스(21, 18)' 작은 세계의 큰 사건
* 입장 인원: 8인
* 제한 시간: 90분
* 아이템 레벨: 평균 200레벨 이상(일반)
* 특징 : 아이템 주 1회 제한
* 보상 아이템(일반): 미다스 렌즈, 샤프트, 크랭크, 체인, 스프링, 볼트 등
* 보상 아이템(영웅): 240레벨 장비, Faustlet(꼬마친구), 미다스 낱장: 1~4편



3.2 업데이트 '운명의 톱니바퀴'가 모험가들 앞에 성큼 다가왔습니다. 신규 토벌전과 더불어, 새로운 8인 레이드가 등장하는데 영웅 난이도의 던전을 공략하기 위해 일부 모험가들은 미리 팀을 만들면서 준비를 하고 있죠.

이번 업데이트에서 등장하는 신규 레이드 던전은 '기공성 알렉산더: 율동편'입니다. 율동편도 '일반 난이도'와 '영웅 난이도'로 구분되어 있는데, 일반 난이도가 등장한 후 4주 뒤에 영웅 난이도가 나왔던 기동편과 달리, 모든 난이도가 한꺼번에 출시되는 차이점이 있죠.

창천의 이슈가르드 레이드 던전은 고블린 족의 과학자 집단 '푸른손'에 의해 소환된 거대한 크기의 야만신 '알렉산더'를 막기 위한 모험가의 전투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기동편에서 모험가 일행의 활약으로 알렉산더의 동력인 코어가 파괴되었지만, 작동을 멈추지 않는 기계 야만신을 다시 멈추기 위해 더 깊숙한 곳으로 침투하는 내용이 율동편의 핵심이죠.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된 율동편은 전투 직업 60레벨과 평균 아이템 레벨 200레벨을 달성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일반 난이도에서는 지정된 개수에 따라 220레벨 방어구 및 악세사리로 교환할 수 있는 부품을 얻을 수 있으며, 영웅 난이도를 공략하면 240레벨 완제품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3.2 버전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알라그 석판인 '전승'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전승 무기를 만드려면 일반 난이도 4층에서 획득하는 재료 7개로 교환하는 '대용량 석판(High-capacity Tomestone)'이 필요하죠. 해당 석판은 율동편 2(영웅)을 성공할 시 완제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동편보다 멋진 연출과 독특한 패턴으로 모험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공성 알렉산더: 율동편. 특히, 한국 서버에서 영웅 난이도는 밸런스 조정이 되지 않은 버전으로 출시되어 더욱 긴장되는데요. 거대한 야만신을 막기 위해 펼치는 모험가들의 승전보가 기대됩니다.




▲ 지금까지 보지 못한 연출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 기공성 알렉산더: 율동편 장비 외형(1)




▲ 기공성 알렉산더: 율동편 장비 외형(2)


▲ [평공] 기공성 알렉산더: 율동편 1층 공략


▲ [MTQcapture] 기공성 알렉산더: 율동편 1(영웅) 공략


▲ [Elysium] 기공성 알렉산더: 율동편 2(영웅) WFK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