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차기 2차 무기의 주인공은 '허크'! 마비노기 영웅전 겨울 업데이트 일정 공개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댓글: 77개 |


마비노기 영웅전의 차기 2차 무기 업데이트 주인공은 허크로 밝혀졌다.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겨울 업데이트 일정이 공개되었으며, 이중 허크의 2차 무기 소식도 포함되어 있다. 업데이트 시일은 2017년 1월 중이다.

현재 공개된 정보는 대략적인 업데이트 일정과, 해당 업데이트의 대제목이 'The Rule Breaker'라는 것이 전부로, 허크가 어떤 무기를 사용하는지, 어떤 전투 방식을 구사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 바 없다. 린이나 아리샤 등 다른 영웅의 2차 무기 소식은 공개되지 않았다.

테스트서버에서 선보였던 신규 에피소드 '조우의 날'은 2016년 12월 15일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해당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이 95로 확장되며, 신규 전투 지역 도네갈과 그에 따른 자유전투 7개, 레이드 1개가 추가된다. 기존 악세서리의 상위 호환인 벨트와 반지, 6랭크 인챈트도 함께 등장하며, 진영 스킬도 개편된다.

조우의 날 업데이트 시일과 맞물려 골든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주말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골든박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골든패스로 초레어 아바타와 프리미엄 강화의 룬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허크 2차 무기의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12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며 특별한 보상이 100% 지급된다.

마비노기 영웅전 겨울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지역 추가! 마비노기 영웅전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바로가기]



▲ 허크의 2차 무기는 2017년 1월 중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