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버워치 35시간하면 커스텀 PC의 행운이! '오버워치' 새해 버닝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141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설날을 맞아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새해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27일(금)부터 2월 5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 이후 이벤트 기간 내에 35시간 이상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경우 추첨 대상자로 선정된다.

35시간 이상 플레이를 진행한 유저 중 1명에게는 오버워치의 커스텀 PC가 증정되며, 모든 참여자 중 플레이 시간 상위 300명에게는 오버워치 레이저 게이밍 기어 3종 중 무작위 1개 제품과 특별 선물 꾸러미가, 그리고 35시간 이상 플레이한 참여자 중 2700명을 추첨하여 오버워치 한정판 장패드 및 특별 선물 꾸러미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빠른 대전 및 경쟁전 뿐만 아니라 아케이드와 난투를 즐기는 시간도 총 플레이 시간에 합산되며, 참여 신청 시점과 관계없이 이벤트 기간 중에만 참여를 신청하면 이벤트 기간 내에 진행한 모든 플레이 시간을 자동으로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만, 이벤트 대상자는 대한민국 계정 보유자에 한정되고, 반드시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3일(월)에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및 블리자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새해 버닝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