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대 레벨은 80! 보석 계정 공유 가능, 미리보는 3/3(금)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3개 |
에오스에 큰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3월 3일(금) 진행될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대 레벨 80으로 제한되고 동일 계정 내 보석 공유, 혈흔 패널티 개선, 태초의 정수 퀘스트 레벨 상한선 삭제 등이 적용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2월 25일(토) 진행되었던 간담회에서 유저들이 제안한 내용 중 일부가 반영된 결과다.

우선 캐릭터의 최대 레벨에 제한이 생긴다. 현재 무한으로 레벨업을 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최대 레벨이 80으로 변경되며, 80레벨을 달성하는 캐릭터는 더 이상 경험치를 획득할 수 없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석과 태초의 정수, 각종 주화와 봉인석 성장 재료들을 계정 창고에 보관할 수 있게 된다. 보석의 경우 강화 단계에 관계없이 모든 보석을 계정 창고에 보관, 즉 동일 계정 내 캐릭터들이 공유할 수 있게 변경된다. 추가로 봉인석 성장 재료인 봉인 해제의 열쇠와 봉인 해제의 열쇠 조각은 잡화 상점에서 상위, 하위 단계로 교환할 수 있다.

PVP 활성화를 위한 혈흔 패널티의 1차 개선이 진행된다. 기존의 혈흔 감소 일일 퀘스트를 앞으로는 파티 또는 공격대 상태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좀 더 많은 혈흔이 감소하게 된다.

마지막 변경점은 태초의 정수 일일 퀘스트의 레벨 상한선이 사라지는 것이다. 기존의 경우 일정 레벨 이상이 되면 저레벨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던 태초의 정수 일일 퀘스트를 더 이상 받을 수 없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7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모든 태초의 정수 일일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게 된다.

카카오 게임즈는 "향후에도 긴급 조치가 필요하거나 우선적으로 개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현재 진행 중인 월 2회 정기 업데이트 이외에 비정기 업데이트를 통하여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3월 3일(금) 업데이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