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공격대 던전 및 장비 추가! 76레벨 이상 유저를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3월 17일(금) 에오스 업데이트를 통해 76레벨 이상 유저들에게 적합한 신규 공격대 던전과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또한 역 경험치 시스템이 개선되었고, 필드에 신규 몬스터가 추가되고 기존 정예 몬스터 배치와 설정이 변경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공격대 던전은 '알타나 동부 폐허 10인' 영웅 난이도로, 입장 가능 레벨과 권장 레벨은 76이다. 던전은 쿠르트 대륙 노비스크 지역의 황금빛 협곡 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구단 야영지로 워프를 탄 후 입구를 통해 들어가거나, 스마트 매칭 및 이그네아 마력지구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알타나 동부 폐허는 드라이어드 숲처럼 한 마리의 보스 몬스터로 이루어져 있는 던전으로, 보스 몬스터 베레스는 대략 1억 가까이 되는 HP를 보유하고 있다. 전투 패턴은 3페이즈로 나누어져 있으며,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명력 회복 아이템을 넉넉히 가지고 던전에 진입해야 한다.



▲ 신규 공격대 던전 알타나 동부 폐허는 한 마리의 보스 몬스터로 이루어져 있다


던전뿐 아니라 76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해 신규 장비 및 다양한 아이템들 역시 추가되었다. 76레벨 장비인 희귀 등급 무한의 장비와 영웅 등급 진리의 장비, 전설 등급 불굴의 장비는 신규 공격대 던전과 꿈꾸는 땅 필드에 추가된 77레벨 일반/정예 몬스터에게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요리 및 소울 전문가의 76레벨 제작법이 오픈되었고, 회복류 아이템, 훈장 보급 상자, 봉인석 성장 재료 등 76레벨과 77레벨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꿈꾸는 땅의 77레벨 몬스터와 신규 공격대 던전에서 76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역 경험치로 대표되던 몬스터 레벨 패널티 경험치 분배 규정 역시 변경되었다. 기존에는 파티원 중 가장 레벨이 높은 캐릭터를 기준으로 모든 구성원에게 경험치 패널티가 부여되었는데, 이제는 파티원 각자 몬스터와의 레벨 차이에 따라 패널티가 부여된다.

즉, 파티원 중 던전과 맞지 않는 고레벨 유저가 있을 경우 모든 파티원이 해당 유저가 얻는 적은 경험치를 획득하게 되던 패널티가 사라진 것이다. 따라서 고레벨과 저레벨 유저들이 함께 공격대 및 파티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외에도 파티 인원에 따른 파티 경험치 보너스가 변경되었고, 이벤트 소식 및 공지사항, 업데이트 내역 등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웹 링크 UI가 추가되었다. 파티 보너스의 경우 파티 구성원 숫자가 2~5인일 때 경험치 20%, 6~10인일 때 경험치 1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웹 링크 UI는 게임 내 화면의 우측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i 버튼을 누르면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다.



▲ 웹 링크 UI는 i버튼을 눌러 보이지 않게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