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홍련의 해방자'에서는 어떻게 변경될까? 하나씩 공개되는 비밀의 열쇠!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댓글: 10개 |




스퀘어 에닉스는 6월 20일에 출시하는 파이널판타지14 V4.0 업데이트 '홍련의 해방자' 확장팩에서 등장하는 요소들을 공식 포럼을 통해 조금씩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방어 직업의 신규 기술과 명칭을 시작으로 치유 직업과 용기사 그리고 흑마도사의 신규 기술 모션이 담긴 스크린샷을 1개씩 공개했다.

방어 직업의 신규 기술로는 나이트의 범위 공격으로 보이는 '횡회전'과 암흑기사의 단일 공격으로 예상되는 '종회전' 그리고 주변에 폭발을 일으키는 전사의 '테일 램프 처리(미등 처리)'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재사용 대기시간이 다소 긴 '파멸의 진' 외에는 범위 기술을 보유하지 않은 나이트에게 범위 기술이 생길 것으로 예상되면서 많은 모험가에게 이목이 쏠리는 상황이다.

방어 기술과 더불어, 공개된 치유 직업의 기술 모션에서는 자신의 주변으로 카드를 생성하는 점성술사가 가장 주목되며, 백마도사의 경우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어떤 기술인지 전혀 예측하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붉은 기운이 부여된 창으로 공격하는 '용기사'와 옛 암다포르 시가지(어려움)의 마지막 보스 몬스터 '쿠리부'가 사용하는 '케알쟈'가 떠오르는 '흑마도사'의 신규 기술 모션도 공개됐는데, 더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진행될 레터라이브 36회에서 밝혀질 전망이다.




▲ 나이트의 신규 기술: 횡회전




▲ 전사의 신규 기술: 테일 램프 처리(미등 처리)




▲ 암흑기사의 신규 기술: 종회전




▲ 흑마도사의 신규 기술 모션




▲ 백마도사의 신규 기술 모션




▲ 학자의 신규 기술 모션




▲ 점성술사의 신규 기술 모션




▲ 용기사의 신규 기술 모션


* 글로벌 서버에서 공개되는 확장팩 관련 정보는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포럼(글로벌) 혹은 파이널판타지14 공식 블로그(글로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