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피닉스 업데이트 기념" 복귀 유저 혜택을 포함한 이벤트 5종 진행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에오스에 피닉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신규 이벤트 5종이 시작되었다. 접속만 하고 있어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뿐 아니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에오스를 시작하거나 다시 돌아오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혼돈의 차원석과 파멸의 차원석이 배송중!' 이벤트는 신규 아이템인 봉인 주문서 구입에 필요한 차원석들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8월 2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1시간마다 혼돈의 차원석과 파멸의 차원석이 각각 1개씩 우편으로 지급되며, 하루에 한 캐릭터당 각각 최대 3개씩을 획득할 수 있다. 혼돈의 차원석은 희귀 등급 봉인 주문서를, 파멸의 차원석은 영웅 등급 봉인 주문서를 구입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으로, 각 등급별 봉인 주문서는 잡화상점에서 판매한다.

'특별한 전투의 축복 받을 사람은 나야나~!'는 매일 오후 2시와 10시부터 2시간 동안 공격력과 방어력, 관통력, 치명타 적중력이 3%씩 증가하는 특별한 전투의 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7월 18일(화)까지 진행되며, 해당 버프는 다른 버프 효과들과도 중첩된다.

필드 사냥을 통해 무제한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피닉스의 선물상자로 Burn it up 불타오르네!'는 필드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로 드랍되는 피닉스 은화 5개와 금화 1개를 조합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8월 2일(수)까지 진행된다. 소지한 은화와 금화를 조합하면 피닉스의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상자를 개봉할 시 탈것 검은 그리폰과 이벤트 펫 피닉스, 다양한 캐쉬 아이템을 포함한 선물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단, 이벤트로 획득한 펫과 탈것은 분해가 불가능하며, 펫의 경우 시간의 모래시계 역시 사용할 수 없다.



▲ 피닉스의 선물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에오스를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들에게 지급되던 '초심자 패키지' 역시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리뉴얼 되었다.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자동으로 인벤토리에 지급되는 초심자 패키지는 7, 10, 20, 30레벨에 개봉해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아이템들에 추가로 버프 아이템, 강화석, 16칸 가방이 달성 레벨마다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 안내가 있기 전까지 상시로 진행되며, 초심자 패키지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캐릭터에 귀속되어 계정 창고 보관 등을 할 수 없다.

피닉스 업데이트로 에오스에 돌아오는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복귀 대상자의 기준은 2017년 6월 5일 6시 이전에 캐릭터를 생성한 이력이 있어야 하며, 6월 5일 6시부터 7월 5일 6시까지 접속 이력이 없는 계정이다. 복귀 대상자에 부합하는 유저들에게는 캐쉬샵 이벤트함을 통해 복귀자 패키지가 지급된다.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 30일, 개미 핥기 고급 펫 30일 상자, 탈것 갈색의 빗자루 7일, 스킬 초기화 아이템, 장비 세트, +5 보석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 이 중 장비 세트의 경우 개봉 당시의 레벨을 기준으로 무기와 방어구 세트가 지급되며 추가적으로 금괴와 가방이나 성장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장비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아이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