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VIP 30일, 드래곤 교본 등!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는 테라의 한가위 이벤트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2개 |
풍성한 한가위만큼이나 다양한 보상을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먼저 10월 12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살펴보면 게임 내 특정 던전을 플레이할 경우 난이도에 따라 추가로 아이템이 드랍된다.

이제 막 만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이 본격적인 파밍을 위해 도전하는 약화된 켈리반의 돌격선을 포함하여 붉은 해적단의 함정, 하르키아의 안식처에는 [이벤트] 양 불고기와 엘릭서. 다음 위상인 켈리반의 돌격선, 릴리스의 성, 사이럭스 연구기지는 [이벤트] 잔칫상과 엘릭서를 얻을 수 있다.

최상위권 위상인 엘카라스 호 이상의 던전에서는 이벤트 기간 드랍 아이템 목록으로 4개의 드래곤 중 랜덤하게 1종이 나오는 [이벤트] 드래곤 상자, 정제된 녹테늄 강화탄, 추석 수호자 결정체/재료/행운의 열쇠 선물 상자 등이 추가된다.

특히 난이도와 관계없이 모든 던전에서는 '추석 수호자 보석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운이 좋다면 최대 77개의 다이아몬드를 노려볼 수 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 각 던전의 마지막 네임드 처치 시에만 해당 아이템들이 확률적으로 드랍된다는 점 참고하자.




▲ 최상위 던전에서는 정말 대박을 노려볼 수 있다


동일 기간 진행되는 다른 이벤트로는 매일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정해진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보상 목록으로는 1시간 접속 시 [이벤트] 테라코인 10개, 2시간은 행운의 열쇠를 최대 777개 얻을 수 있는 '추석 수호자 행운의 열쇠 선물 상자 1개', 누적 3시간은 각종 재료들이 들어 있는 '추석 수호자 재료 선물 상자', 마지막으로 4시간 누적 플레이 시 아르보레아의 금빛/은빛 결정체 최대 777개가 주어지는 '추석 수호자 결정체 선물 상자'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 기간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한 별도의 일일/총 누적시간 달성 선물도 존재하는데 40시간 PC방 누적 플레이 시 무기 거래 티켓 1개를 통해 무지개 빛 광선무기 상자 등 오픈한 직업에 맞는 무기가 지급될 예정이다.




▲ 추석 수호자 재료 선물 상자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목록


이외에도 10월 10일(화) 오전 7시까지 게임 내에서 발키온 지령서를 1회 완료할 때마다 1의 한가위 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응모를 하거나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바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은 VIP 30일권을 포함하여, 정제된 녹테늄 강화탄[전설], 발키온 평판 포인트 400점, [이벤트] 잔칫상과 양불고기, 일확천금의 주머니, 행운의 열쇠, 용맹의 물약Ⅱ이며 이 중에서 VIP 30일권은 가장 많은 70의 포인를 요구한다.

반면 응모형 아이템은 첨염, 화염 본드래곤 소환 주문서와 테라코인 3000개인데 각각 40의 포인트가 필요하고, 10명이라는 인원 제한이 있다.

따라서 이벤트 기간에는 일일 최대 획득 가능한 포인트가 최대 10, 매일 꾸준하게 플레이 시 총 120의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해서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 포인트를 모아 바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들



한편 10월 1일(일)부터 9일(월)까지 한가위 스페셜 T-cat 백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1만당 1000 T-cat 꾸러미 1개(10만원당 11개)가 보너스로 지급되는데, 12일(목) 점검 전까지 10만원 이상 구입한 유저에게는 '본드래곤[금]'도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 특별 보너스 이벤트 추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