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미디어] 진정한 남자의 세계 배틀그라운드!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 댓글: 1개 |




지난 주말, 부산 벡스코에서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경기가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습니다.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의 여러 국가들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각 나라마다 치열한 예선전을 치르고 올라온 선수들의 멋진 실력 덕분에 흥미진진한 장면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11-3호의 주간 미디어 스샷에서는 평생 배그를 플레이하며 볼까 말까 한 장면을 포착했습니다. 서로 가까운 곳에 떨어진 두 개의 보급 상자, 아주 낮은 확률로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같은 포인트에 두 개의 떨어진 보급 상자라면 얘기가 다르죠. 그런데 만약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움짤에서는 차량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유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달리는 차량 위에서 샷건을 이용해 정확하게 적을 잡아내는 모습!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영상 부문에서는 재미난 카툰을 담아보았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기피하는 안개맵, 그곳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 성황리에 치뤄진 2017 PUBG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아시아의 최정상급 선수들이 모여 경기를 펼친 이번 '2017 PUBG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의 현장 분위기는 무척이나 뜨거웠습니다! 실력 있는 선수들의 경쟁인 만큼 경기의 내용 또한 훌륭했기 때문이죠.

1일 차의 듀오 모드 경기에서는 한국 'KONGDOOREDDOT'팀의 'evermore' 선수와 'FordMustang'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 2라운드에서는 다소 아쉬운 성적을 남겼지만 이후 3, 4라운드에서 'evermore' 선수가 발군의 실력으로 멋지게 우승을 해내며 최종 우승까지 이뤄냈습니다.

2일 차의 솔로 모드에서는 한국 'Anarchy'팀의 'SexyPIG'선수가 최종 우승을 이뤄냈는데요. 1라운드부터 출중한 실력으로 명장면들을 만들어냈고, 3라운드에서는 우승까지 따내며 한국인의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 4경기에서 순위권에는 들지 못했지만 앞선 경기들의 성적 덕분에 솔로 모드 최강자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마지막 날, 스쿼드 모드의 최종 우승자는 중국의 'iFTY' 팀이었습니다. 대회 시작 전부터 팀의 선수가 비자 문제로 대회에 참가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이 있었지만 라운드마다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17일(금) 1일차 듀오 모드 경기 관련 기사
[아시아 최강 듀오는? 콩두 레드닷의 'evermore'-'FordMustang'!] ◀ 바로가기
[이이제이를 제대로 활용하면 승리하는 듀오 배틀그라운드!] ◀ 바로가기

18일(토) 2일차 솔로 모드 경기 관련 기사
[아나키 '섹시피그', 폭발적인 피지컬과 함께 솔로 모드 최종 우승] ◀ 바로가기
[숨지않고 당당하게 싸운 자가 우승한 솔로 모드 배틀그라운드] ◀ 바로가기

19일(일) 3일차 스쿼드 모드 경기 관련 기사
[스쿼드 최고 덕목은 '꾸준함' 중국 iFTY 팀, 대망의 우승 차지] ◀ 바로가기
[자기장은 운이 아니다! 전략적으로 활용한 팀이 승리한 스쿼드 경기] ◀ 바로가기








■ 스샷,이거 실화입니까? 기장님 로또 맞으신 날!

지난 주간 미디어 10-3호에서는 가까운 위치에 떨어진 두 개의 보급 상자를 찾아낸 유저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유저는 더욱 진귀한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무려 보급 상자 하나가 다른 보급 상자를 엎고 있는 모습입니다.

두 상자 모두 빨간 연막이 나오는 것을 보아 갓 떨어진 따끈따끈한 보급 상자임이 틀림없는데요. 아마도 보급을 투하해주는 비행기의 기장님이 기분이 좋으셨나 봅니다.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 기장님 감사합니다! (출처 : 스팀 PSINETIC)




■ 움짤, 마상 전투의 달인! 내가 바로 고구려의 무사다!

과거 고구려의 무사들은 활과 말을 아주 능숙하게 다뤘다고 합니다. 때문에 말 위에서 활을 쏘는 등의 마상 전투에 능했다고 하는데요. 여기 이 유저는 고구려 무사의 후손이 분명합니다.

보급 상자를 먹기 위해 버기를 타고 빠르게 달려가고 있는 상황, 가까이 가보니 이미 다른 유저가 보급 상자를 차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통은 운전 중이기 때문에 쉽게 당하기 마련이지만 이 유저는 당황하지 않고 뒷좌석으로 자리를 옮긴 후 달리는 차위에서 침착하게 적을 제압하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 파괴력은 속도에 비례한다! (출처 : 정체불명사도)



■ 영상, 안개맵의 슬픈 결말? 너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출처 : 유투브 약준과홍탁)

배틀그라운드의 유저는 전장이 안개맵으로 잡히면 게임을 나가고는 합니다. 시야 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게임 진행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죠. 심지어는 유저들이 모두 바닥에 누워 다니면 바로 근처에 있어도 서로 찾지 못하기도 합니다. 영상에서는 그런 안개맵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카툰으로 재밌게 표현해줬네요!






■ 영상, 지금은 야인시대! WTF Highlights Ep 108

배틀그라운드의 재미난 장면이 많이 담긴 WTF Highlights Ep 108 입니다. 금주의 영상 역시 황당하고도 웃긴 장면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차에 치여도 유유히 갈 길을 가는 유저, 수류탄 선물에 기뻐하며 달려와 안기는 유저와 차량으로 완벽하게 방어벽을 구축한 스쿼드를 수류탄을 이용한 차량 폭발로 단번에 잡아내는 등의 장면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진정한 남자들의 주먹다짐 또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 유저가 총을 맞고 쓰러지자 그의 동료가 주먹으로 상대방을 응징합니다. 하지만 이내 상대 팀의 동료도 싸움에 참여해 화끈한 주먹다짐 싸움을 펼치는데요. 이 남자들의 싸움에 생존자는 없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