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ethod, 사멸자 아르거스 WFK! 안토러스 - 불타는 왕좌 정복 완료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50개 |




한국 시간으로 14일(목) 새벽 1시경 공격대 던전 '안토러스 - 불타는 왕좌' 신화 난이도가 유럽 공격대인 Method에 의해 정복되었다.

Method는 안토러스 - 불타는 왕좌 신화 난이도 추가 후 7일하고도 8시간 만에 마지막 네임드인 사멸자 아르거스를 처치하며 군단 확장팩의 마무리를 알렸다. 안토러스 - 불타는 왕좌 신화 난이도 세계 최초 정복에 성공한 Method는 유럽의 Tarren Mill 서버 공격대로, 판다리아의 안개때부터 군단까지 수차례 WFK을 달성한 것으로 유명하다.

Wowprogress에서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사멸자 아르거스 킬 당시 Method는 3탱 3힐 14딜러로 공격대를 구성했으며 와우 내 12개 모든 직업군을 사용했다. 평균 아이템 레벨은 960.17이었으며 사격 사냥꾼과 냉기 마법사, 잠행 도적은 유일하게 두 명씩 기용되었다.

사멸자 아르거스는 총 320번의 트라이 끝에 처치되었고, 아그라마르에서 72번, 바리마트라스에서 18번의 트라이가 진행되었다. 그 외 나머지 네임드의 경우 1~4번의 트라이밖에 하지 않았으며, 사멸자 아르거스 트라이 역시 대부분이 첫 주차에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바로 직전 공격대 던전인 살게라스의 무덤 클리어에 총 19일 가량의 시간이 들어간 것과 대조되는 결과다.

Method의 안토러스 WFK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Method 홈페이지Wowprogre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군단 확장팩의 마지막 공격대 던전을 마무리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향후 7.3.5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를 본격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 Method 아르거스 WFK 너드 스크림 (출처: Twitch / Method)







▲ 사멸자 아르거스 킬 당시 Method 공격대 구성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