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얼유, EK820 블루투스 기계식키보드 화이트 에디션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포트리스]




다얼유에서 국내 유일의 블루투스 겸용 슬림 기계식키보드 EK820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하고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6월 출시한 블랙 기본형 모델의 컬러 체인지 모델로써 겨울 시즌을 맞아 출시하는 스노우 화이트 버전 제품이다.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된 상태로 출고되며 블루투스/유선 전환 속도 개선, 볼륨 조절 단축키 추가, 키 잠금 기능 등이 추가됐다.

다얼유 EK820은 그동안 투박하고 두꺼웠던 기계식 키보드 이미지를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탈바꿈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계식 스위치 전문 메이커 카이화(Kailh)에서 개발한 LP 기계식 스위치를 써서 키보드 두께를 22.5mm까지 줄였고 무게도 500g으로 줄여 휴대성까지 높였다. 일반적인 키보드보다 두께와 무게 모두 40%가량 다이어트했다.

다얼유 EK820은 최대 5개까지 멀티페어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웬만한 개인이 소유한 모든 모바일 기기를 키보드 하나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조합키를 누르는 것만으로 갤럭시, 아이폰, 갤럭시탭, 아이패드, 노트북, 데스크탑 PC 사이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키보드 내부에 배터리를 내장하여 최대 40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고, 3시간이면 완전 충전할 수 있다.

포트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얼유 네이버 직영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2만원 할인, 전용 레더 파우치 증정, 네이버 포인트 5천원 증정,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한편, 다얼유 한국 디스트리뷰터 포트리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특히 화이트 계열 모바일 기기를 쓰는 유저를 타겟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1일 목요일부터 1주일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다얼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