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제작 비법서로 '제작' 가능한 격분의 장갑은 기본 AC -3에 안전 인챈트가 무려 +6이다. 축젤로 +7을 띄운 뒤 축복 부여까지 성공하면 AC가 무려 -11이나 떨어진다. 여기에 기본 옵션으로 STR +2에 인챈트 특수 옵션으로 근거리 명중 +4까지(+7 인챈트에 명중 +4, +8에 +5, +9에 +6) 오른다.
이 외 다른 신규 장비인 고대 시리즈와 스탯 반지 등은 캐시 아이템인 '하딘의 가넷'으로만 제작할 수 있다. 스탯 반지는 그렇게까지 구미가 당기는 옵션이라 보기 어렵지만, 고대 시리즈 갑옷은 얘기가 약간 다르다. 원작과 다르게 안전 인챈트 수치가 +4다. 물론, 기본 AC가 더 낮긴 하나 축젤로 +5를 띄워고 축복 부여를 마치면, 오리지널 버전보다 더 높은 AC를 얻게 된다. +5 축복받은 고대의 판금 갑옷의 AC는 무려 -18이다. 방어력만 놓고 본다면 +11 무관의 갑옷인 셈.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8/01/24/news/i15783835876.gif)
![](https://static.inven.co.kr/column/2018/01/24/news/i13397379097.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