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경험치 ↑ 난이도 ↓' 알타나 동부 폐허 던전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2개 |



에오스의 신규 이벤트 '알타나 동부 폐허 총력전'이 시작되었다. 이벤트 대상 던전의 난이도를 낮추고 보상 경험치를 추가한 이번 이벤트는 8일(목)부터 22일(목)까지 진행된다.

공격대 던전인 알타나 동부 폐허가 이벤트 대상 던전으로, 알타나 동부 폐허 보통과 어려움, 저주받은 알타나 동부 폐허 어려움이 모두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던전의 보스 몬스터 '베레스'의 체력이 20% 감소하고, 부활 제한이 해제되어 무제한 부활이 가능해진다.

또한 반복 퀘스트인 '고대의 마수 베레스'가 추가되어 던전을 완료할 때마다 다량의 보상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알타나 동부 폐허 보통에서는 약 800만, 어려움에서는 약 1200만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저주받은 알타나 동부 폐허 어려움에서는 무려 약 1700만의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반복 퀘스트는 던전 입장 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보스 몬스터 베레스를 제외한 던전 내 나머지 몬스터의 경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는 기존과 동일하다.

이외에도 4월 4일(수)까지 매일 14시부터 16시, 22시에서 24시까지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3월 버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버프 효과는 공격력 / 방어력 / 관통력 / 치명타 적중력이 각각 3%씩, 대인 관통력과 방어력이 5%씩 증가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