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틸 첫 하이엔드 제품, G800K 체리 퀵실버 사전판매 시작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맥스틸]

맥스틸이 하이엔드 라인업의 첫 번째 제품인 ‘G800K QS RGB(체리 퀵실버)’의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맥스틸은 3월 21일 수요일부터 3월 31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맥스틸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의 정가는 115,000원으로, 사전 판매 기간 동안에는 79,8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4월 12일 목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된다.

G800K QS RGB 제품은 체리 MX SPEED 스위치(은축)을 탑재한 제품으로, 게임에 특화된 고가의 스위치다. 일반적인 기계식키보드 스위치보다 짧은 키 스트로크를 가져 약 40%의 빠른 반응속도를 제공한다.

키보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총 두 가지로, 가장 기본적인 색상으로 심플함을 살렸다. 여기에 RGB LED를 탑재해 단색뿐만 아니라 키 하나하나 다른 색상표현까지 가능해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LED표현된다.

키캡 또한 일반적인 키캡보다 높이가 낮은 로우 프로파일 키캡을 채택해 정숙하고 정갈한 타건감을 제공하며, 한글 측각 인쇄로 미적인 아름다움을 살렸다.

맥스틸 관계자는 “세계 e스포츠 강국인 대한민국에 맞춘 한국의 게이밍기어 브랜드가 되는 그 순간을 항상 꿈꿔왔다”며 “G800K QS는 맥스틸이 가진 목표로 더가까이 다가가는 큰 걸음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맥스틸의 하이엔드 라인업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