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투기장 승자 예측에서 타르스키 놀이터까지! 테라, 만우절 특별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3개 |
3월 마지막 정기 점검을 통해 사전에 공개된 잔혹한 환영의 탑을 포함하여 거짓말쟁이 타르스키의 놀이터 등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먼저 잔혹한 환영의 탑은 5인 파티 던전으로 1층부터 10층까지 보스 몬스터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입장을 위한 장비 레벨 제한 없이 65레벨을 달성하면 1일 1회(VIP는 2회) 플레이 가능하며, 웨스토니아 가드 - 얼어붙은 해안 - 빙하의 만에 있는 차원의 마법석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세부적인 보상으로 5층과 10층에서는 신비의 성수, 마지막 원소, 피로 물든 금속 구조물, 무언의 가루, 불길한 마법 스크롤, 정밀하게 세공된 장식 조각, 이공간의 파편 및 골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5층에선 환영의 투구, 6~10층에서는 환영의 갑옷 등 전용 스타일 아이템도 파밍이 가능하며, 1등부터 3등까지의 상위 랭커에게는 영광의 네임 플레이트도 지급될 예정이다.




▲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잔혹한 환영의 탑


과거 만우절 기념 한정 던전으로 최초 선보인 거짓말쟁이 타르스키의 놀이터도 재오픈한다.

해당 던전은 5인 파티 던전으로 장비 레벨 439 달성 시 파티 매칭을 통해 입장하게 되며, 다른 439 일반 던전에서 파밍 가능한 재료와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게임 접속 시와 지령서 '타르스키 혼내주기' 완료 시 획득하는 이벤트 아이템을 통해 변형의 비약, 아티팩트 조각, 광대안경, 계승의 아티팩트 원석, 강인한 마르샤의 블랙 레이스 속옷(전설)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그밖에 페트레 양성소는 페트레 처치 시 상급 전투 비약, 용맹의 물약, 달빛 열매 포션 100, 완전한 크리스탈 보호 주문서 1시간, 오르피우스의 메달, 용의 날개 비늘 중 한가지를 확정 추가 드랍한다.

또한 랭크 타이머 조건이 변경되어 페트레에게 일정 거리 이상 접근 시 '페트레와 전투를 시작합니다' 메시지 출력 후 타이머가 동작하며, 궁수 몬스터의 공격력 하향 및 페트레의 체력 회복 패턴도 제거되었다.




▲ 4월 26일(목) 점검 전까지 교환 가능한 아이템


다음으로 신규 전설 수호자 임무 '덮쳐오는 복수의 발톱'이 추가되었다.

1시간마다 발생하는 해당 수호자 임무는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지만, 더욱 거대하고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게 된다.

이와 함께 지하의 격전장 운영 시간이 기존 24시간에서 16시~22시까지 6시간으로 줄어들었고, 참여 인원도 10 vs 10으로 조정이 이뤄졌다.

참여 인원이 변경됨에 따라 순위 보상 역시 바뀌었는데 1위는 격전의 상자 9개, 2~3위는 격전의 상자 7개, 4~7위는 격전의 상자 6개, 8~10위는 격전의 상자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지하의 격전장 관련 발키온 연합 지령서 완료 보상이 루비 5개(기존 2개)로 상향되었다.




▲ 신규 전설 수호자 임무


한편 이외에도 4월 5일(목) 점검 전까지 만우절 특별 이벤트 '진실 혹은 거짓'이 진행된다.

이벤트는 총 3종류로 먼저 향후 종족 추가를 암시하는듯한 바라카 인술사, 엘린 권술사, 아만 인술사 이미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여신의 선물을 통해 VIP 아이템이 지급된다.

두 번째는 색다른 투기장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는데 주한 이달리아 대사관과의 콜라보레이션 콜로세움, 보스 몬스터 777종이 추가된 투기장, 그리고 직접 경주마가 되어 달리는 경마 모드 총 세 종류다.

이외에도 50레벨 이상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투기장 승자 예측 이벤트가 4월 4일까지 매일 저녁 10시에 진행되는데, 경기 적중 수에 따라 넥슨 캐시, 용맹의 물약, 음식 등의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 경기 적중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