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자료제공]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오늘(27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하고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5월 1일 신규 이벤트 콘텐츠 '일곱 바다 패자전'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음주 업데이트 예정인 '일곱 바다 패자전'은 기존 이벤트 콘텐츠인 '패왕도전', '해상의대결' 등과달리 대항해시대 최초의 길드 전용 이벤트 콘텐츠로 5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일곱 바다 패자전'은 일곱개의 바다에 존재하는 패자를 하루에 1번씩 1시간을 지정하여 격파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회 출격 데미지, 격파 성공 후 남은 시간 등으로 점수를 산정하게 된다.
각 전투 종료 후 유저가 획득하게 되는 '패자의 파편'은 SR 알뷔다, SR 쿠아우테목,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SR/R 스킬 트레이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하루에 한번씩 길드 순위에 따라 패자의 파편, 행동력 회복제 등의 길드 보상이 주어지고, 특정 해역에 대해 해전 보상 증가, 투자 효과 증가, 교역 구매금 할인 등의 버프 효과가 부여된다. 특히 이벤트 종료 후 최종 길드 순위에 따라 보상과 칭호가 부여된다.
"일곱 바다 패자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늘부터 5월 8일까지 '일곱 바다 패자전 스카우트' 이벤트를 진행하여, '일곱 바다 패자전'의 각 라운드별 버프 항해사인 SR 진량옥, SR 신밧드, SR 이자벨 드 로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는 버프 항해사의 성장을 위한 육성 이벤트가 진행되어 육성 및 각성 진행 비용이 50% 할인되며, 스킬 레벨업과 진화 확률이 2배, 육성 경험치가 50% 증가하게 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8일까지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봄 UR 특별 스카우트'를 통해 높은 확률로 UR 에드워드 티치, UR 그레이스 오말리, UR 마리 앙투아네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SR 이순신 등 유니크한 항해사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별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되어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주얼, 2018 봄 UR 특별 티켓, R 스킬트레이너 등이 보너스로 주어진다.
신규 이벤트 콘텐츠 '일곱 바다 패자전'과 봄맞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