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 26일 조지명식 개최

게임뉴스 | 이시훈 기자 | 댓글: 2개 |
자료 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시즌 2가 7월 4일(수) 개막, 이에 앞서 6월 26일(화) 저녁 7시 정규 시즌 조편성을 위한 조지명식을 진행,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조지명식은 컨텐더스 코리아 두 번째 시즌의 개막을 앞두고 정규 시즌 A조 및 B조에 각각 소속될 6팀의 진용을 정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지난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 상위 8개팀에 더불어, 오버워치 컨텐더스 트라이얼(Overwatch Contenders Trial) 시즌 2를 통해 새롭게 컨텐더스 코리아 무대로 올라서는 4팀 등 총 12팀이 모두 참여한다. 향후 시즌2의 향방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조 편성 결과는 물론, 개막 전 각 팀의 치열한 신경전과 새 시즌에 임하는 승부욕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지명식은 6월 26일(화) 저녁 7시부터 진행되며, 지난 시즌 우승팀인 1번 시드 ‘X6-게이밍(X6-Gaming)’이 A조에, 그리고 준우승팀인 2번 시드 ‘O2 아디언트(O2 Ardeont)’가 B조에 배정되어 자신이 속한 조에 포함될 팀을 각각 지명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지명된 두 팀 가운데 높은 시드를 보유한 팀이 먼저 같은 조에 속할 다음 팀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나머지 조 지명을 진행하게 된다.

이 날 조지명식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으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와 그 선수들을 좋아하는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대한민국 최고의 오버워치 팀들이 격돌하는 꿈의 무대로, 지난 5월 21일(수) X6-게이밍의 우승과 함께 첫 시즌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수많은 명승부와 신성들이 탄생하게 될 컨텐더스 코리아의 두번째 시즌은 7월 4일(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5주 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대회는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매주 수/목 저녁 7시, 토/일 오후 2시부터 두 경기씩 개최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의 일정, 팀별 대진 및 로스터, 그리고 티켓 판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