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7번 누적 성공시 별의 탑 영웅 코스튬 지급! 클라페다 여름 축제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2개 |
트리오브세이비어는 7월 12일(목), 뜨거운 여름을 맞이해 Summer Festa 이벤트와 별의 탑을 향하여 2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 50레벨 캐릭터라면 접속만 해도 특별한 얼음 아이템이 지급되며, 얼음을 모아 루팅 찬스 증가나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낚시터에 장난감 미니상점이 추가됐다. 파이어볼을 옮겨라 미션을 진행하면 폭죽, 파이프, 망원경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고, 누적 성공 20회 이상 시 등대 조명 장난감을 지급한다. 파이어볼 이벤트는 시간제한이 없어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면 된다.

아울러 별의 탑을 향하여 특수임무! 샤펜스타 반군을 지원하라 이벤트가 추가됐다. 클라페다 레인저 마스터와 이야기를 나누면 미션 지역으로 이동, 3분간 지원병을 보호하면 미션이 클리어 된다. 특성 포인트 500이 기본 보상이며 7회 이상 성공 시 별의 탑 영웅 코스튬이 지급되 놓쳐선 안될 이벤트다.




▲ 트오세의 여름맞이 이벤트는?


◈ 별의 탑을 향하여 특수임무 이벤트

클라페다 레인저 마스터에게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대화를 하면 임무 지역에 입장하는데, 다수의 몬스터가 출현하고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는 3분간 지원병을 보호하면 된다. 지원병 20명이 죽으면 임무 실패, 시작 지점에서 지원병이 추가로 등장하니 신경 써야 한다.

일일 보상은 특성 포인트 500다. 7회 누적 보상은 별의 탑 영웅 코스튬 상자이며 기존에 볼 수 없는 디자인에 한정 코스튬이다보니 코스튬 수집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이번 이벤트는 절대 놓쳐선 안된다.




▲ 클라페다 레인저 마스터에게 미션 지역으로 이동한다.



▲ 지원병을 지켜라!



▲ 보스를 빠르게 처치하지 않으면 지원병이 죽는다.



▲ 7회 성공시 별의 탑 영웅 코스튬 증정!



◈ 클라페다에서 여름 나기

5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낚시터 앞에 간이 상점이 오픈되었는데, 몬스터 사냥이나 접속을 통해 얻은 얼음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몬스터는 캐릭터 레벨 기준 +-30으로 사냥하면 되며, 접속만으로 일일 최대 20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캐릭터당 1일 1회 탁자의 물결무늬 버프 주변에 1분만 머물면 1시간 동안 추가 경험치 +20% 혜택을 받는다. 던전 매칭하기 전, 챌린지 모드 입장 전 탁자 옆에 버프를 받고 사냥을 시작하면 된다.




▲ 접속이나 사냥을 통해 얻는 아이템.



▲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교환한다.



▲ 교환 아이템의 성능.



▲ 누적 교환 20회가 되면 더 특별한 아이템들이!



▲ 테이블 옆에만 있어도 경험치 버프 캐릭터당 1회 증정!



◈ 파이어볼을 옮겨라! 이벤트

낚시터에 있는 클라페다 장난감 상인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파이어볼을 시작점에서 도착점까지 옮기면 보상을 받는데, 1일 1회 진행 가능하다. 폭죽, 생선조림, 새우그라탕, 망원경, 파이프, 축복받은 조각까지 이 중 하나를 얻을 수 있고 조각을 제외한 아이템들은 팀창고 이동은 가능하지만 거래는 불가능하다.

누적 성공 20회가 넘으면 장난감 상인 NPC가 보상으로 등대 조명을 지급한다. 쿨타임 60초마다 사용할 수 있고, 거래는 불가능. 8월 9일에 NPC가 사라지니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면 된다.




▲ 장난감 상인에게 도전을!



▲ 시작지점 도착지점 확인.



▲ 파이어볼은 스킬로 밀어내자.



▲ 횟수가 부족하다면 충전 우물에 넣는다.



▲ 충전이 끝나면 다시 이동.



▲ 목표지점에 넣으면 미션 끝!



▲ 상자는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교환가능.



▲ 누적 20회라면 등대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