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세계 모험가와 함께 신규 콘텐츠 테스트에 참여해보자! 검은사막 연구소 오픈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10개 |
향후 검은사막에 추가될 콘텐츠에 대해 먼저 참여해보고 피드백을 남길 수 있는 '검은사막 연구소'가 오픈됐다. 검은사막 연구소는 라이브 서버와 별도로 운영되는 테스트 서버로, 한국 뿐 아니라 해외 지역의 유저들도 함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검은사막 연구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검은사막 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메일 주소를 기입해 가입신청을 하고, 인증을 진행해야 한다. 이어서 검은사막 라이브 클라이언트로 접속해 ESC 메뉴의 '검은사막 연구소'를 클릭하고 인증을 진행했던 메일 주소로 로그인하면 접속 권한을 부여받을 수 있다. 이때, 권한을 부여받기 위해서는 라이브 서버 내 56레벨 이상 캐릭터가 있어야 하며,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다.

이후 검은사막 연구소 홈페이지에 접속해 검은사막 연구소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뒤 플레이를 하면 된다. 라이브 클라이언트와 별도로 설치되는만큼 여유공간이 필요하며 라이브 클라이언트와 동시에 실행할 수 없다.

검은사막 연구소는 별도로 운영되는 테스트 서버인만큼, 새로 캐릭터를 생성하고 플레이하는데 필요한 장비나 재화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장비나 재화 등은 도전과제를 통해 주어지며, 마련된 장비들을 착용하고 새로 추가될 신규 콘텐츠 등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한 뒤 직접 피드백을 남길 수 있다.

이번 연구소 서버는 2018년 7월 12일부터 2018년 8월 9일 오전 11시(GMT +9)까지 운영되며, 수중 동굴이 테스트 콘텐츠로 공개된다. 또한 매주 목요일 15시(GMT +9) 점검이 진행되며 게임 데이터는 2주 간격으로 초기화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