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그로자G1 커스텀매크로 게이밍 마우스 출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몬스타기어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에서 그로자 마우스 후속 모델인 그로자G1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하였다. 지난 그로자 마우스 소프트웨어에서 한층 더 강화한 매크로 소프트웨어와 인체공학디자인을 적용한 마우스로,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모노하면서 세련미를 추구하였으며, 부드럽고 담백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러버코팅과 정방향으로 다양한 유저들의 손맛을 추구하기 위한 노력이 돋보인다. 센서는 게이밍 마우스 센서 중 하이엔드급으로 각광 받고 있는 Pixart 3325 (10,000DPI) 광센서와 FPS 게이밍에 인기 있는 HUANO 스위치를 탑재하였다. 폴링레이트는 1000hz로 빠른 입력속도는 물론, 무게는 90g으로 비교적 날렵한 슬라이딩을 구사할 수 있는 가벼운 느낌으로 게이밍기어 마우스 최고의 가성비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그로자마우스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웨어는 FPS 게임에서 메리트를 느낄 수 있는 보정모드와 더불어 RPG 및 AOS 게임에서 활용도가 높은 일반 매크로 기능까지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과 메모리가 대폭 증가하여 한 번에 저장할 수 있는 매크로 입력 문자 수도 주목할 만하다.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지난 그로자 마우스에서 오해를 샀던 부분, 부정프로그램 ‘핵’이 아닌 마우스의 궁극적인 매크로 기술이란 점을 공표하였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커스텀매크로 마우스로 게이밍기어 유저들에게 큰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출시한 그로자G1 커스텀매크로 게이밍마우스는 22,000원에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오픈마켓에서 오늘부터 판매가 개시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