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에이수스와 함께 '파판14' 랜파티 개최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에이수스 코리아(ASUS KOREA)와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PC방 랜파티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 명칭은 ‘파이널판타지14 자유부대 랜파티’로, 12월 22일(토)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ASUS 브랜드 PC방 ‘게임이너스 강남 E스포츠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니터와 그래픽 카드,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한 ASUS 제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11월 5일부터 12월 2일까지 공식 이메일을 통해 ‘파이널판타지14 자유부대 랜파티’ 참가 신청을 받는다.

‘자유부대’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부대별로 최소 4명에서 최대 15명까지 부대원을 구성할 수 있다. 각 부대의 대표자가 소속 부대에 대한 소개글과 참가 인원, 캐릭터명, 신청 사연 등을 적어 메일을 보내면 접수가 완료된다.

에이수스 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훈 매니저는 “‘파이널판타지14’ 이용자들에게 압도적 성능과 내구성, 게이밍 지원 소프트웨어 등 ASUS의 하드웨어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 며,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등 주요 PC 부품뿐 아니라 모니터, 유무선 공유기 등 다양한 컴퓨팅 제품을 선보이며 IT 트렌드 리더로 거듭난 ASUS와 함께 최상의 게임 환경을 경험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파이널판타지14’와 에이수스 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파이널판타지14 자유부대 랜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