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악한 그녀의 정체는 마녀 하가사! 하스스톤, 3번째 확장팩 티저 공개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26개 |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마녀'라는 이름의 세 번째 확장팩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3월 12일(화) 새벽에 올라온 이번 영상에는 지난 티저 말미에 언급되었던 '사악한 그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짧은 영상의 시작은 위험으로부터 도망치는 마녀의 다급한 뒷모습을 그리고 있지만, 이어서 새로운 동료로 그녀를 받아들인 점술사의 앞에서는 언제 그랬냐는 듯 사악한 미소로 여유를 찾은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에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다음 티저에 대한 예고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제 한 명만 남았지, 어서 불러야겠지. 온 세상을 붐 태울 자"에 대해 읊조리면서 이야기는 끝을 맺는다.

순차적으로 공개 중인 이번 확장팩 티저를 통해서는 매번 빌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1펀에서는 점술사, 2편에서는 미궁왕 토글왜글, 3편에서는 마녀 하가사가 등장한 가운데 유저들 대부분은 다음 티저에서 박사 붐이 공개될 것으로 확신하는 분위기다.

만일 4번째 영상이 박사 붐으로 확정될 경우 현재까지 흐름으로 봤을 때 '코볼트와 지하미궁'을 시작으로 '마녀숲', '폭심만만 프로젝트'까지 확장팩 출시 순서대로 메인 빌런들이 영상에 주인공으로 등장한 만큼 마지막 영상은 '라스타칸의 대난투'와 연관되어 있을 거라는 추측도 많다.

다만 라스타칸의 대난투는 서로 대립하는 투기장 콘셉트이기 때문에 빌런이라고 할만한 존재를 찾기 어려운 만큼, 신규 확장팩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빌런이 등장할 것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은 편이다.

한편 일반적으로 정규력 혹은 티저 발표 이후 보름가량의 시간을 두고 새로운 확장팩에 대한 정보가 발표되는 만큼, 이번 티저 영상이 마무리되면 새로운 카드 공개와 확장팩 적용 시점에 대한 안내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