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레전드와 배틀 패스가 추가되는 시즌1, 3월 20일부터 시작!

게임뉴스 | 배은상 기자 | 댓글: 12개 |




에이펙스 레전드의 첫 번째 시즌이 한국 시각 3월 20일(수)부터 시작된다. 시즌1에는 신규 레전드 '옥테인'이 추가되고, 배틀 패스 '와일드 프론티어'를 구입해 100개에 달하는 여러 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배틀 패스를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시즌1에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스킨, 에이펙스 팩과 스탯 트레커를 획득할 수 있다.

■ 시즌1에 추가되는 것

1. 신규 레전드 옥테인
2. 배틀 패스 '와일드 프론티어'


시즌1이 시작되면 9번째 레전드 '옥테인'을 만나볼 수 있다. 자동으로 체력을 회복하는 패시브를 갖고 있으며, 일정 체력을 소비해 모든 행동이 빨라지는 스킬을 사용한다. 얼티밋 스킬로 적군과 아군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점프 패드를 설치할 수 있다.

배틀 패스 '와일드 프론티어'도 2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배틀 패스를 구입한 뒤 해당 시즌에서 레벨을 올리면 각 레벨별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100레벨까지 모두 100가지의 다양한 전리품이 기다리고 있다. 보상 가운데 100레벨에 획득하는 HAVOC 전설 스킨은 '3단계로 모습이 바뀌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틀패스 보상은 시즌이 끝나면 다시 획득할 수 없고 반드시 해당 시즌 내에 얻어야 한다.

배틀 패스에는 950코인과 2,800코인으로 판매하는 2가지 종류가 있다. 950코인의 배틀 패스는 1레벨부터 시작하는 반면 2,800코인의 배틀 패스는 바로 25레벨부터 시작해 1~25레벨의 보상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는 차이가 있다. 게임할 시간이 부족한데 시즌 보상은 모두 획득하고 싶은 유저라면 2,800코인을 주고 배틀 패스를 구입하는 것도 고려해 볼 만하다.



▲ 9번째 신규 레전드 옥테인의 합류가 임박했다



▲ 950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적인 배틀 패스



▲ 구입하면 즉시 25레벨부터 시작하는 배틀 패스


배틀 패스를 구매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시즌1에 게임을 플레이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에는 1개의 와일드 프론티어 전설급 스킨과 5개의 에이펙스 팩, 18개의 와일드 프론티어 스탯 트레커가 있다.

EA는 에이펙스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1과 함께 시작되는 배틀 패스와 향후 시즌의 행보에 대해서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시즌1 배틀패스는 "플레이어들이 시즌의 개념을 이해하고 게임에 익숙해지기를 바란다"며, "다음 배틀 패스에는 퀘스트나 도전과제 등을 추가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 말했다.

또한 "새로운 메타를 만들어내고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장려하기 위해 다른 레전드를 플레이할수록 배틀 패스 진행 상황이 빠르게 오를 것"이라고 언급한 만큼 시즌 레벨을 빨리 올리려면 옥테인을 비롯한 여러 레전드를 다양하게 선택하는 방법도 필요해 보인다.

한편 에이펙스 레전드는 금일(19일) '서울 서버'를 추가하는 등 한국에서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배틀 패스 시즌1과 향후 시즌 행보 [영문 공식 홈페이지]
배틀 패스 '와일드 프론티어' 보상과 정보 [영문 공식 홈페이지]



▲ 배틀 패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일부 스킨과 팩, 스탯 트레커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



▲ 19일(화) 서울 서버가 추가된 모습


■ 배틀 패스 '와일드 프론티어' 보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