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매화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5월 2일까지 ‘매화 레벨 달성 이벤트’&’매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화’ 클래스가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30명)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매화’를 획득한 이용자(20명)에게 갤럭시탭 S5e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매화 레벨 25/45/55/65 달성에 따라 총 1,400개의 블랙펄도 받는다.
▲‘매일 응모 이벤트’를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10개의 임무를 완료하면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응모 신청을 통해 ‘진 크자카 주무기 상자(1명)’, ‘진 누베르 보조무기 상자(1명), 구글 기프트카드 30만 원(30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 원권(100명)’을 받을 수 있다.
▲‘성대한 매화 축제’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접속 유지 보상 30배’, ‘흑정령 의뢰 보상 10배’. ‘월드 우두머리 심연 아이템 등장 확률 상승’, ‘월드 우두머리 파편 4개’를 얻는다.
▲모든 이용자가 접속만 하면 얻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다량의 블랙펄, 3세대 반려동물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작년 8월 대만과 올 2월 일본 글로벌 론칭으로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연내 북미/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있다.
‘매화’ 출시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