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e스포츠 매거진 GG, 2019 MSI 특집 12일 방영

게임뉴스 | 이시훈 기자 | 댓글: 5개 |
자료 제공 : SBS




지난 5월 1일부터 진행된 2019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의 플레이 인 그룹스테이지가 종료됐다. 주최국인 베트남과 함께, 러시아, 일본, 터키 등 올해 진행된 LOL 스프링 시즌의 대륙별 우승팀들이 모여 그룹 스테이지 진출 티켓을 놓고 대결을 펼쳤다.

대회 초반부터 주최국의 자존심을 걸고 경기를 펼친 베트남의 ‘퐁 부 버팔로’와 러시아의 ‘베가 스쿼드론’이 각 조 1위를 기록하며, 넉아웃 스테이지에 진출했으나, 각각 북미의 팀 리퀴드와 대만의 ‘플래시 울브즈’에게 패하며 최종전을 치뤘다.

플레이 인 그룹 스테이지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준 베가 스쿼드론이 최종전에서 좋은 활약을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베트남의 퐁 부 버팔로가 결국 승리를 거두며 그룹 스테이지의 마지막 티켓을 얻게 됐다.

이로써 총 6개 팀이 확정된 그룹 스테이지에는 지난 롤드컵 우승팀인 중국의 IG와 함께, 한국의 SKT T1, 유럽의 G2 등 세계 최강의 팀들이 모여, MSI 우승컵을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그룹 스테이지 및 본선 결과에 대해 LOL 전문 해설인 ‘빛돌’ 하광석 해설을 통해 2019 MSI에 대한 소식을 자세하게 들어 볼 예정이다.

또한, 2015년 군입대 선언 이후, GSL에 약 4년 만에 16강 진출에 성공한 ‘테러리스트’ 정명훈 선수의 활약상과 은퇴 이후 4년만에 복귀해 16강에 진출한 ‘악동’ 원이삭 선수의 소식도 함께한다. 그뿐만 아니라, 세계 대학생 e스포츠 페스티벌인 2019 IEF 소식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뤄볼 예정이다.

지상파 최초 e스포츠 전문 매거진 프로그램 SBS e스포츠 매거진 GG는 오는 5월 12일 일요일 밤 12시 0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