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이던 18일과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115회 부산 코믹월드, 룽투코리아의 '일령계획'이 기업부스로 참여했습니다.
이는 이달 말 출시를 앞둔 일령계획을 사전에 홍보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전략 디펜스 RPG로, 수준급의 일러스트와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 전술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게임입니다.
룽투코리아는 부산 벡스코 전시장 내 기업부스에 마련된 별도 공간에서 부스를 오픈, 게임을 플레이해볼 수 있는 시연장을 준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은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했습니다. 누구나 돌릴 수 있었던 룰렛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아크릴 참, 포스터 세트, 포스터 쇼핑백 등을 제공했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를 증정했습니다. 이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 안에는 타이틀곡 OST, 원화집, 코스프레 화보집, VIP 쿠폰 등이 들어있었죠.
동시에 행사장에서는 유명 코스플레이어인 아자, 피온, 니야, 라강이 일령계획의 캐릭터로 변신해 게이머들을 맞이했습니다. 행사장을 찾은 게이머들은 밝은 얼굴로 이들과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부스 한 편에는 미니 전시회를 열어 게임 원화와 코스플레이어들의 화보를 구경할 수도 있었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일령계획 부스에서는 양일에 걸쳐 특별 이벤트인 팬 사인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첫날이었던 토요일은 코스플레이어들의 사인회가, 일요일에는 일령계획의 타이틀곡 'BREATH'를 부른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사인회가 열려 많은 팬이 부스를 찾았습니다.
주말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존을 통해 많은 관람객을 이끈 일령계획 부스. 그 현장을 사진으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