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와 손흥민? SK텔레콤, LCK '멀티뷰 생중계' 광고 공개

게임뉴스 | 박범 기자 | 댓글: 21개 |
▲ SK텔레콤의 멀티뷰 생중계 광고 영상(출처 : SK telecom 유튜브 채널)

'페이커' 이상혁과 손흥민이 함께 광고에 등장했다.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일 새로운 광고 영상을 업로드했다. '초시대 게임 생활 멀티뷰 손흥민, T1 다 보고 있는거야?' 라는 제목의 광고 영상에는 SKT T1의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한 선수단이 토트넘 핫스퍼 소속 손흥민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광고 영상은 종각에 위치한 LoL 파크 경기장 내부 전경으로 시작된다. 손흥민은 게임단 감독과 카메라맨, 중계진, 관객으로 분해 경기에 출전 중인 SKT T1 선수단에게 직접 지시를 내렸다. 이어 '페이커' 이상혁이 "다 보고 있는거야?" 라는 대사를 하고 손흥민이 축구 경기장 라커룸에서 휴대전화로 이들의 경기를 보고 있었다는 전개로 이어진다.

이는 최근 LCS와 LEC에 도입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 뷰(선수 시점의 개인화면)' 시스템과 흡사한 SK텔레콤의 시스템을 홍보한 광고다. 지난 4월 11일에 라이엇게임즈는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는데 당시 발표 내용에는 'SK텔레콤에 멀티뷰(선수 시점의 개인화면) 소스도 제공할 계획'이라는 내용이 포함됐다. 실제 광고 영상에서도 멀티뷰 생중계라는 부분을 강조했다.

한편, 해당 광고 영상에는 손흥민이 직접 게임 내 전문 용어를 사용했다는 점, '페이커'와 손흥민이 한 광고에 등장했다는 점에 많은 팬의 관심이 이어졌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