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시원한 바다로! 신규 수영복과 함께하는 여름의 해안가 이벤트

게임뉴스 | 이동현 기자 | 댓글: 1개 |
블레이드&소울에 2019 여름 이벤트가 시작됐다. 엔샵에서는 신상 수영복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 상품으로 2019 여름 의상 및 장식 교환권과 소라 환영무기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시즌 수영복과 어레인지 버전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야자수가 드랍되는 이벤트 던전이 오픈됐다.

먼저 신상 수영복 패키지의 명칭은 '떠나요 바캉스 패키지'로 신규 수영복인 '해안가'와 더불어 2019 여름 의상 교환권, 2019 여름 장식 교환권, 소라 환영무기 상자가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3500신석이다.

2019 여름 의상 및 장식 교환권은 전 지역에 위치한 의복 상인들과 대화하여 사용할 수 있다. 교환할 수 있는 의상은 파도소리, 여름나기, 매력발산이며 각각 린족 전용인 '특별한' 시리즈도 함께 판매한다. 만약 기존 여름 의상들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면 야자수 80개가 들어있는 큰 야자수 주머니를 구매할수도 있다.

장식 교환권은 바람소리/무더위, 한여름, 매력 포인트, 아찔한 매력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바다 소리, 파도, 바다친구 환영무기 상자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들이 필요없는 경우 야자수 40개가 들어있는 야자수 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 신규 수영복 '해안가' 종족별 외형














이벤트 던전의 경우 수영복 시즌의 단골 손님인 얼음사격장이 다시 등장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혼자서는 클리어가 불가능한 구조이므로 통합던전에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공략을 하는 것이 좋다.

던전 내부에 진입하면 레버를 돌려 전투 시작을 알리고, 냉기총과 유탄 발사기를 들어 설녀와 얼음설인을 처치하면 된다. 일종의 웨이브 디펜스 게임으로 몬스터가 등장해 반대편으로 들어가기 전에 모두 처치해야 하는데, 유탄발사기 2개, 냉기총 4개 정도로 운영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최종 보스인 얼음설인의 경우 냉기총으로 공격하면 된다.

이벤트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4개, 어트랙션 퀘스트 완료 시 2개의 야자수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보스 처치 후 등장하는 보물상자를 개봉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만약 이벤트 던전을 더 방문하고 싶다면 PC방샵에서 하루 1개, 초기화 석판을 구매할 수 있다. 귀속해제는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하므로 초기화를 통해 빠르게 야자수를 모으고 싶다면 초기화 석판을 모으지 말고 바로바로 사용해주어야 한다.

모은 야자수는 교환권과 마찬가지로 의복상인에게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된다. 새로 추가된 어레인지 수영복인 파도타기와 특별한 파도타기, 바닷바람 장식을 비롯해 여름 정복, 매력만점, 썸머파티, 염하/폭염, 황홀/우아한 매력, 돌아온 파라다이스/쿨가이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의상은 야자수 100개, 신규 장식은 야자수 50개가 필요하며, 기존의상은 야자수 80개, 기존 장식은 야자수 40개를 요구한다.



▲ 얼음사격장 일일퀘스트와 어트랙션 퀘스트로 야자수를 얻을 수 있다




▲ 얼음사격장은 설녀디펜스로, 특별한 변화점은 없는 기존의 던전 모습 그대로다




▲ 최종 보상 상자에서 행운의 비약과 만두, 야자수가 랜덤으로 드랍된다




▲ 교환권과 야자수는 모두 각 지역 의복상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