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소환 외에도 서령을 얻을 수 있다!" 초반 서령 획득 추천 스테이지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방주지령에서는 소환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다양한 서령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서령 조각이 보상으로 주어지는데, 초반부터 유용한 서령들이 많기 때문에 스테이지 공략을 반복하여 필요한 서령을 얻는 것이 좋다.




▲ 각 스테이지를 성공하면 서령 조각을 얻을 수 있다


N등급 서령에는 갓파와 카라스텐구가 있다. 1-1 스테이지부터 6-4 스테이지까지 거의 대부분의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데, 갓파의 경우 폭우 파티에서 메인 딜러 역할을 맡을 만큼 뛰어난 화력과 광역 공격을 자랑하기 때문에 폭우 파티를 노리는 유저들은 빠르게 얻어 육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1-4에서는 낮은 확률로 SR등급 서령인 기린(화속성)을 얻을 수 있는데, 화속성 파티에서 딜러 역할로 좋은 능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PvP에서도 상당히 유용하기 때문에 중국 서버에서도 다수의 플레이어들이 반복하는 경우가 많았다.




▲ 1-4에서는 기린을 얻을 수 있다


2-1 스테이지부터는 SR등급 서령으로 이둔, 치우, 야마타노오로치, 프로메테우스 등의 서령이 나타난다. 이둔, 프로메타우스, 야마타노오로치 등은 튜토리얼에서 처음 지급하는 서령들이지만, 각 속성 파티에서 주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돌파 작업을 위해 모아두면 도움이 될 것이다.




▲ 2-4, 3-4에서 얻을 수 있는 레비아탄


SR등급 서령 외에도 3-4, 4-4, 6-4 스테이지에서는 UR 등급 서령도 매우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3-4에서는 토르, 4-4에서는 로키, 6-4에서는 펜리르를 얻을 수 있는데, 토르와 로키의 경우 자주 사용하는 서령이기 때문에 해당 스테이지를 반복하는 플레이어도 자주 보이곤 했다.

한편, 처음 스테이지를 개방하면 서령 목록은 비활성 상태로 되어 있지만, 보상 서령을 얻으면 해당 서령이 활성화되면서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다.


■ 반복 작업 추천 스테이지

[ 1-4 ] 기린(화), 갓파(수), 카라스텐구(토)
[ 2-1, 2-3 ] 이둔(풍), 치우(토), 야마타노오로치(수), 프로메테우스(화), 카마이타치(수)
[ 2-4 ] 레비아탄(수)
[ 3-4 ] 레비아탄(수), 토르(풍)
[ 4-4 ] 로키(화)




▲ 매우 낮은 확률이지만 UR 서령도 얻을 수 있다




▲ 서령을 얻으면 목록에서 활성화 상태로 전환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