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스톤, 웹 RPG 게임 '천검' CBT 테스트 돌입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와일드스톤




와일드스톤(대표 강신종)은 웹 RPG 게임 천검의 CBT 테스트를 시작한다. 천검은 청소년불가 게임으로 CBT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28일 오전 11시부터 29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천검은 웹 기반 게임으로 별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비교적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원활한 접속이 가능하다.

천검은 현재 중국 웹 게임 최고 인기 게임으로, 기존 웹 게임의 수준을 한층 발전시켰다는 평이다. 특히, 무협에서 볼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경공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험을 즐기는데 있어 미녀와 협객이 함께하면서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는 3대 문파 세력 중 하나를 가입하여, 다양한 문파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으며 공성전을 통해 무림맹주를 차지 할 수 있다.

와일드스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 주요 게임 콘텐츠에 대한 참가자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테스트 기간 중 빠른 응대와 적극적인 의견 수렴을 위해 상시 모니터링도 실시한다.

와일드스톤 강신종 대표는 "웹 게임 천검이 금일부터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CBT 테스트를 시작한다"며 " 많은 준비를 했다. 잘 만들어진 웹 게임 천검에 푹 빠져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천검은 9월 4일 정식 오픈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