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사천성, 서비스 3주년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이 6일(금),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전격 실시했다.

‘프렌즈사천성'은 게임 출시 3주년과 추석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6일(금)과 20일(금), 양일부터 일주일간 ‘추석맞이 라이언 의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한복 재료’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일곱 개의 의상 수집 시 추석 한정판 캐릭터인 ‘달토끼 라이언’과 ‘꽃도령 라이언’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또, 추석맞이 특별 미션을 진행해 미션 수행 시 한정판 ‘대감마님 라이언’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몬스터 타워' 개편을 기념해 11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이용자들에게 실물 ‘카카오프렌즈’ 경품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3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 콘텐츠인 ‘프렌즈 액자’와 신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추가했으며 각종 편의성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프렌즈사천성’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6년 9월 출시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은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매직 스푼’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 570만을 넘기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렌즈사천성’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