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변화로 나타날 핵심적인 변화는 납품을 위해 보다 다양한 재료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는데 있다. 본래 황실 제작 납품은 잘 쓰이지 않는 요리나 비약 등을 상자로 포장해 납품하면 은화로 만들 수 있도록 유도한 것이지만, 일부 제작 품목에 인기가 크게 쏠리고 이외 상자들은 납품이 잘 이뤄지지 않는 등 심하게 편중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제는 각 등급별 상자로 납품 방식이 통합되었고, 이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보유한 재료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므로 상자 제작 난이도 자체가 크게 낮아졌다. 여기에 이제 각 등급별로 납품을 진행하면 납품 보답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개봉하면 녹색~마노스급 생활복이나 각종 도구, 재료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수령할 수 있어 납품과 제작의 회전이 부드러워졌다.
주의할점도 있다. 기존에는 포장하는 상품에 따라 납품 수량이 구분되어 있어 다른 사람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재료를 활용하면 여유롭게 납품을 진행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통합되면서 이런 틈새시장 공략은 불가능해졌다. 납품 경쟁이 과거 전성기만큼 치열하지는 않지만 미리 상자를 만들어두고 초기화를 기다리면 안정적으로 납품을 할 수 있다.
이외 기존의 납품 상자들은 더 이상 제작할 수 없다. 단, 이전에 미리 제작해 보유하고 있는 상자들은 그대로 납품할 수 있으며, 가공 지식 목록에서는 신규 상자들만 남고 기존 제작식은 모두 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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