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돌아온 아르샤의 창! 검은사막, 스프링 시즌 전용 PVP 대회 연다

게임뉴스 | 유재우 기자 | 댓글: 6개 |
검은사막에 시즌캐릭터 전용 PVP 대회가 열린다. 4월 22일부터 5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60레벨 이상의 시즌 캐릭터는 게임 내 메뉴(ESC) -> 전쟁 -> [아르샤의 창 대회 신청] 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참여 신청 시엔 반드시 본인과 팀원의 가문명/캐릭터명을 모두 입력해야 한다. 그리고 이때 입력하는 가문명과 캐릭터명은 대회가 끝나기 전까지 변경할 수 없다. 변경할 경우 참가 자격이 박탈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대결은 예선과 본선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예선은 2020년 5월 16일(토)부터 5월 17일(일)까지 생존 대전 방식으로, 본선은 5월 23일(토)에 3판 2선승제 토너먼트(16강) 방식으로 펼쳐진다.

본선 토너먼트에서 1등을 한 팀에게는 '아르샤의 창 보상 상자(상급)' 2개가 지급된다. 해당 상자에는 황금 아르샤의 창 10개, 발크스의 조언(+60) 1개, 그믐달 비전서 (20일) 1개 등 다양한 상품이 들어있다. 전체 보상은 2등부터 본선 진출팀까지 차등 지급되며, 아쉽게 예선에서 탈락한 팀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특별상도 마련되어 있다.

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즌제 PVP 대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작년 11월 아르샤의 창 한국 챔피언십 2019를 진행한 바 있다.




▲ 참여 조건 및 진행 방식



▲ 시즌제 PVP 대회 순위별 보상



▲ 보상 상자 구성품



▲ 수수께끼 특별상도 마련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